TfL ‘2천만 파운드의 수익을 놓치다’

TfL 2천만 파운드의

TfL ‘2천만 파운드의 수익을 놓치다’

오피사이트 크로스레일 개통 지연으로 2000만 파운드(약 240억 원)의 새로운 수익이 나오지 않을 것이라고 운송 사장이 말했다.

Mike Brown 교통국장은 손실이 “관리 가능”하지만 지연으로 인해 추가 비용이 발생할지 확인하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덧붙였습니다.

그와 다른 Crossrail 사장들은 2019년 가을에 서비스가 시작될 것이라고 금요일 발표한 후 런던 의회에서 증거를 제시했습니다.

유럽의 가장 큰 기반 시설 프로젝트는 이미 예산보다 거의 6억 파운드가 초과되었습니다. 브라운은 런던 교통(TfL)이 12월에 서비스를 시작했다면 2019년 3월 말까지 새로운 요금으로 2천만 파운드를 벌어들일 것으로 예상했다고 말했습니다.

추가 건설 비용의 가능성에 대해 브라운 씨는 금액이 알려지면 운송 그룹이 “우리의 계획 내에서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TfL은 예산 균형을 맞추는 데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프로젝트에 1억 5천만 파운드의 추가 자금을 제공하기로 이미 동의했습니다.

회의에 참석한 런던 시장인 사디크 칸(Sadiq Khan)은 크로스레일 이사회와 정기적인 브리핑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지연 사실을 공개 이틀 전에야 알았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지연된 것에 대해 매우 실망하고 좌절하고 화가 난다”고 말했다.More News

TfL ‘2천만 파운드의

Crossrail Ltd의 회장인 Sir Terry Morgan은 회사가 7월에 진행 상황에 대해 “우려를 제기했지만” 여전히 12월에 개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Crossrail CEO Simon Wright는 미완성 공사와 테스트 문제가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지연이 발생했다고 의원들에게 설명했습니다.

그는 2017년 10월 푸딩 밀 레인(Pudding Mill Lane)에서 전기 폭발이 일어나 올해 2월까지 터널 시험을 시작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우리가 원했던 것보다 늦게 테스트를 시작했고 그 테스트는 우리가 기대했던 것만큼 진행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엘리자베스 라인(Elizabeth Line)으로 알려진 노선이 완전히 운영되면 서쪽의 Reading과 Heathrow에서 동쪽의 Shenfield와 Abbey Wood까지 연결됩니다. Crossrail CEO Simon Wright는 미완성 공사와 테스트 문제가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지연이 발생했다고 의원들에게 설명했습니다.

그는 2017년 10월 푸딩 밀 레인(Pudding Mill Lane)에서 전기 폭발이 일어나 올해 2월까지 터널 시험을 시작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우리가 원했던 것보다 늦게 테스트를 시작했고 그 테스트는 우리가 기대했던 것만큼 진행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엘리자베스 라인(Elizabeth Line)으로 알려진 노선이 완전히 운영되면 서쪽의 레딩(Reading)과 히드로(Heathrow)에서 동쪽의 셴필드(Shenfield)와 애비 우드(Abbey Wood)까지 운행하게 됩니다. 중소기업연맹(FSB)은 “소식에 매우 실망했다”고 밝혔습니다. .

FSB의 런던 정책 의장인 Sue Terpilowski는 “특히 런던 중심부의 소규모 기업은 새로운 인프라의 12월 롤아웃을 준비하고 있으며 8월 금요일에 날짜가 변경되었음을 알리는 것은 단순히 충분하지.”

사디크 칸 런던 시장 대변인은 이번 연기가 “분명히 실망스럽다”고 말했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철도는 첫날부터 운영되는 것이 필수적이며 이것이 최우선 과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