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ssky 대 Fischer: 체스 전투가

Spassky 대 Fischer: 체스 전투가 어떻게 극장 이벤트가 되었는지

1972년 미국의 바비 피셔(Bobby Fischer)가 러시아의 보리스 스파스키(Boris Spassky)와 세계 체스 챔피언십에 도전했을 때 언론은 매료되었습니다.

체스판 위에서 아이슬란드에서 냉전이 벌어지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이제 새로운 플레이가 역사적인 경기를 재구성합니다.

인터넷 이전, 휴대폰 이전, 온라인 댓글 이전, 뉴스 채널 이전, 스트리밍 이전이었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경기는 세계 언론이 보기에 불편한 장소에서 진행됐다.

Spassky 대

TV 위성 공간은 프리미엄이었습니다. 미국 네트워크에서 업데이트는 때때로 레이캬비크의 기자와 전화로 이야기하는 것이었습니다.

아무도 체스를 전성기 자료로 진지하게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때 독특하고 깊은 고민에 빠진 Bobby Fischer가 나타났습니다.

Fischer는 1943년에 태어나 뉴욕에서 자랐습니다. 그의 십대 초반부터 체스 게임은 그를 사로 잡았습니다. 14세에 그는 미국 역사상 최연소 체스 챔피언이었습니다.

Spassky 대

그러나 제2차 세계 대전 이후로 세계 선수권 대회는 거의 전적으로 소련이 장악했습니다. Fischer가 상을 브루클린으로 되돌려줄 사람이 될 수 있을까요?

Ravens: Spassky vs Fischer는 두 명의 뛰어난 남자의 심리학을 탐구하려는 시도입니다.

현재 82세인 Spassky는 일반적으로 둘 중 더 안정적인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Fischer는 수년간의 기이한 행동과 극단적인 발언 끝에 2008년에 사망했습니다. 그는 예를 들어 9/11 공격을 칭찬했습니다.

Robert Emms는 아틀란티스와 체르노빌을 포함한 TV 시리즈에서 배우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제 그는 Fischer를 플레이하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바비는 모순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는 유대인이지만 반유대주의자일 수도 있습니다.

그는 미국인이지만 진정한 애국심을 느끼지 못한 것 같습니다. 그는 틀림없이

불안정하고 친자 관계와 그가 자란 가족에 대한 질문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의 어머니와의 관계는 긴장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모든 일이 일어났지만 그는 결국 자신을 형성하는 취약성을 갖게 되었습니다.

Bobby Fischer는 훌륭하지만 자기 파괴적인 성격을 가졌습니다.

플레이 기간 – 결국 그는 통제 불능 상태에 빠졌습니다. 거기에 진짜 비극이 있습니다.

“배우로서 엄청난 양의 플레이를 제공하지만 항상 텍스트에 있는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Tom

Morton-Smith(극작가)는 항상 관객을 특정한 방향으로 가리키고 있습니다.

바비는 아마도 결코 행복하지 않았을 것이고 나는 그에게 진정한 친구가 있었는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그는 인생보다 더 컸고, 놀아야 할 선물이었습니다.”more news

현재 TV 미니시리즈 The Rook에 출연 중인 아일랜드 배우 로넌 래프터리(Ronan Raftery)는

Spasky를 재생합니다. “그는 항상 훨씬 더 침착하고 집중적인 선수로 표면에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이제 우리는 그가 피셔의 행동에 얼마나 당황하고 화가 났는지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다고 생각하며 우리는 그것을 사용합니다.

“보리스는 그가 그토록 사랑했던 이 게임이 어떻게든 초강대국 정치의 측면을 취했다는 사실을 진심으로 싫어했습니다.

현 세계 챔피언으로서 그는 경기를 하고 이기고 싶었습니다.”

Emms는 1972년에 Fischer도 본질적으로 비정치적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두 사람 모두 느끼지 못했다는 것이 흥미롭다.

조국에 대한 강한 유대감 – 그들이 열광한 것은 체스를 하는 것이고 우리는 그것을 무대에서 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