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ky 비행장: 우크라이나 부인 후 크림 반도 폭발

Saky 비행장: 우크라이나 부인 후 크림 반도 폭발 책임 주장

우크라이나는 배후가 누구인지 한 달 동안 불확실한 끝에 크림 반도에 대한 일련의 공습에 대한 책임을 주장했습니다.

8월 초에 발생한 공격 중 하나는 러시아의 Saky 군사 기지를 목표로 하여 1명이 사망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자신들의 역할을 인정하지 않고 러시아 군인들이 버린 담배 탓으로 돌리기까지 했다.

Saky 비행장

토토 추천 이는 우크라이나 분쟁이 2014년 러시아에 합병된 크림 반도 내로 크게 확대되었음을 확인시켜줍니다.

국가 통신사 Ukrinform의 기사에서 키예프의 최고 사령관 Valeriy Zaluzhnyi는 우크라이나 로켓이 8월 9일 여러 차례의 폭발로 뒤흔들린 Saky 공군 기지를 포함하여 크림의 여러 군사 기지를 목표로 삼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모스크바가 우크라이나를 공격하기 위해 사용한 기지에 대한 공격으로 러시아 전투기 10대가 “무효”했다고 주장했다.

Zaluzhnyi는 러시아의 군사 능력을 손상시킬 뿐만 아니라 러시아의 전반적인 군사적 자신감과 불처벌 의식에 도전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번 공격이 자국 민간인들을 분쟁으로부터 거리를 두려는 러시아의 노력에 대한 고의적인 대응의 일부라고 말했다.

Saky 공군 기지는 러시아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해변 지역인 크림 반도 서부 해안의 Novofedorivka 근처에 있습니다. 2월에 러시아의 본격적인 침공이 시작된 이후 우크라이나가 크림 반도를 제대로 공격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러시아가 통제하는 반도는 최근 몇 주 동안 점점 더 많은 우크라이나의 군사 위협에 노출되었습니다.More News

Saky 비행장

우크라이나군은 수요일 트위터를 통해 “기상 예보에 따르면 크림반도가 매우 더울 것이라고 경고했다”며 모스크바 점령군이 흑해를 건너 러시아로 다시 헤엄쳐 가야 할 수도 있다고 시사했다.

8월 9일: 러시아가 지배하는 크림 반도 서쪽의 사키 기지가 일련의 폭발로 뒤흔들립니다.

러시아 국방부는 여러 대의 항공기 탄약이 폭발했지만 비행장의 탄약고에 대한 공격은 없었고 항공기도 손상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실 고문인 미하일로 포돌야크는 우크라이나는 관여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8월 11일: 위성 사진에 따르면 최소 8대의 항공기가 손상되었습니다.

8월 12일: 우크라이나 국방부 장관 Oleksiy Reznikov는 폭발이 위험한 장소에서 러시아 군인이 담배를 피우면서 발생했다고 주장합니다. 며칠 후 그는 크리미아의 볼링 클럽 근처에서 담배꽁초 화재가 발생했다고 트윗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Saky 공격을 말하는 것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9월 7일: 키예프의 최고 사령관은 폭발이 우크라이나 로켓 공격의 결과라고 말했습니다. 8월 공격에서 자신의 역할에 대한 우크라이나의 주장은 관련되지 않았다는 이전 공식 입장에서 벗어났습니다.

한때 우크라이나 국방부 장관은 Saky 폭발이 러시아 군인의 부주의한 흡연으로 인한 것일 수 있다고 제안하기도 했습니다.

Oleksii Reznikov는 덴마크 뉴스 채널 미디어에 “담배 꽁초를 동시에 여러 곳에 버린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러시아가 설치한 크림 당국은 우크라이나의 책임을 직접적으로 비난하기를 거부했습니다.

지역 관리들은 대신 “사보타주 행위”를 인용하기 전에 설명할 수 없는 탄약 폭발에 대한 Saky 공군 기지의 폭발을 비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