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ry styles 이야기

harry styles

파워볼사이트 Harry Styles Better Homes and Gardens에서 섹스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레인보우 스팽글 점프수트에 나방처럼, 지난 몇 주 동안 Harry Styles 피하는 것은 불가능했습니다.

이 글로벌 슈퍼스타는 Shania Twain과 Lizzo의 깜짝 카메오가 등장하는 즐거운 Coachella 공연으로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그의 새 싱글인 As It Was는 TikTok에서 거의 모든 20대의 아침 일상 브이로그를 사운드 트랙킹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 및/또는 당신이 아는 사람들이 현재 그의 2023년 세계 투어의 호주 다리 티켓을 위해 대기열에 앉아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제 과대 광고는 Better Homes and Gardens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Styles는 미국 잡지의 최신 표지 스타이며 광범위한 인터뷰에서 명성, 창의성 및 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것은 예술적으로 배열된 꽃과 큰 파이를 포함하는 이전 주제에서 극적으로 초점을 벗어났습니다.

하지만… 왜?
한마디로 영리한 PR!

스타의 새 앨범은 Harry’s House이며, 이 예상치 못한 건전하고 사랑받는 제목
(해리도 촬영하고 있는 세 가지 설명자)의 독점 인터뷰는 그에 대한 소문을 만드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현재 100주년을 기념하는 Better Homes and Gardens가 관련성을 구축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잡지는 과거에 Brooke Shields 및 Marie Kondo와 같은 유명인을 특집으로 다루었지만, 편집자 Stephen Orr는 내용과 어조의 주목할만한 이탈을 언급하고 Styles의 앨범의 결과로 이를 정당화했습니다.

“harry styles 팬데믹 락다운 기간 동안 집에 틀어박혀 있었고 그가 발견한 모든 창의적인 돌파구의 결과입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동일시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주제는 일반적으로 패브릭 견본과 페인트 색상일 수 있지만 Styles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집을 집으로 만드는 것이 집의 마음과 영혼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인터뷰에서 우리는 무엇을 배웠습니까?
프로필은 팬들이 새 앨범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의 첫 번째 모습을 제공합니다. 집에 대한 아이디어(물리적이든 아니든)에 대한 “친밀한” 반성과 “정원에 앉아” 및 “메이플 시럽, 커피, 팬케이크 2인분”.

스타일은 또한 자신의 행동을 제한하는 계약서의 “청결 조항”에 갇힌 느낌을 받았고 당시의 유독한 타블로이드 문화에 의해 감시당했다고 말했다.

여성에게 더 나쁘다는 점을 지적했지만(예를 들어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이름을 확인함) 스타일스는 언론이 어린 나이에 자신의 사생활을 누릴 자격이 있다고 느꼈던 방식을 한탄합니다.

“[나는] 사람들이 내가 누구와 섹스를 하고 있는지는커녕 내가 섹스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는 생각이 부끄럽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는 이제 섹스, 사랑과 친밀감에 대한 자신의 관계에 더 편안해졌지만 여전히 공개적으로 공유하는 내용에 대해 매우 조심한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그는 자신의 섹슈얼리티를 공유하려는 기대(및 압력)가 “구식”이라고 봅니다.

뉴스사건

“저는 친구들과 함께 이 문제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해 왔지만 그건 제 개인적인 경험입니다. 내 것이다.

“모든 사람을 받아들이고 더 개방적인 방향으로 나아가야 하는 요점은 중요하지 않으며 모든 항목에 레이블을 붙일 필요도 없고 어떤 상자를 선택하고 있는지 명확히 할 필요도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사람들은 이제 스타일스에게 그의 섹슈얼리티에 대해 묻지 않을 것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