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컵 희비 교차

FA컵

아스날, 노팅엄 포레스트에 FA컵 탈락

FA컵 에서 3라운드 탈락은 아스날에게 그리 흔하지 않다. 즉, Nottingham Forest가 상대가 되지 않는 한.

개선된 프리미어 리그 형태를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녹아웃 대회로 옮기지 못한 아스날은 일요일(월요일 AEDT)
3라운드의 두 번째 큰 충격인 2부 리그 포레스트에 1-0으로 패했습니다. 무승부.

파워볼전용사이트

26시즌 중 아스날이 첫 번째 장애물에 빠진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포레스트는 2018년에 또 다른 계기를 마련하기도 했다.

미켈 아르테타 아스날 감독은 “우리는 충분히 좋지 못했다”며 “이에 대해 사과해야 한다”고 말했다.

토트넘과 리버풀은 아스날과 같은 운명을 피하며 홈에서 3부 팀에 뒤쳐진 뒤 복귀에 나섰다.
토트넘은 모어캠브를 3-1로, 리버풀은 슈루즈버리를 4-1로 이겼다.

아스날 아웃

아스날은 83분에 시티 그라운드에서 루이스 그라반을 교체한 골을 허용함으로써 이번 시즌 FA컵 에서 가장 높은 순위의 사상자가 되었습니다.

아스날의 모습이 너무 부적절했기 때문에 Arteta의 팀은 세기의 전환기 이후 어려운 시기에 떨어졌고
챔피언십에서 9위인 전 유럽 챔피언 포레스트를 상대로 슛을 날리지 못했습니다.

팀을 프리미어 리그로 다시 이끌고 처음으로 최고 수준의 축구를 펼칠 포레스트 매니저 스티브 쿠퍼(Steve Cooper)는 “이겨낸 것은 훌륭하고 선수들이 이제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을 진정으로 믿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999년부터.

이는 아스날이 최근 프리미어 리그에서 보여준 활약과 극명한 대조를 이루며 팀을 챔피언스 리그 위치로 끌어올리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바로 지난주, 아스날은 전반전에 레드카드를 받은 후 무너지기 전에 선두 주자와 디펜딩 챔피언 맨체스터 시티를 제쳤습니다.

아스날은 칼날 범죄에 맞서기 위해 평소의 빨간색 대신 올 화이트 스트립을 입었습니다.

FA컵 3라운드 무대에서 약간의 놀라움을 선사했는데, 이는 토요일 뉴캐슬이 홈에서 3부 리그인 케임브리지 유나이티드에게 지는 것보다 크지 않습니다.

당황하지 않기
약간의 운 또는 정확한 정확성이 토트넘이 모어캠브를 상대로 반전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교육뉴스

73분 만에 팀이 1-0으로 뒤진 가운데 토트넘의 미드필더 해리 윙크스가 왼쪽 코너 플래그 근처에서 프리킥을 날렸고 공은 모두를 넘어 상단 코너로 날아갔다.

Winks는 웃으며 말했습니다.

교체 투입된 루카스 모우라와 해리 케인은 101년 역사상 처음으로 모어캠비의 4라운드 진출을 거부한 토트넘의 마지막 5분에 추가 골을 추가했습니다.

리버풀은 27회에 뒤진 7분 만에 동점골을 터뜨리며 훨씬 일찍 슈루즈버리와의 역전을 시작했다.

5명의 아카데미 선수 중 한 명인 Kaide Gordon은 젊은 리버풀 라인업에서 선발로 나서 17세 96일의 나이로 클럽 역사상 두 번째로 어린 득점자가 되었습니다. 교체 투입된 동료 브라질리언 로베르투 피르미누의 건방진 백힐 골의 측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