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doleezza Rice는 통합이 가능함을 증명합니다.

Condoleezza Rice는 통합이 가능함을 증명합니다.
조지 W 부시의 국가안보보좌관이자 이후 국무장관이 된 콘돌리자 라이스는 20년 전 뉴스에서 저명한 인물이었습니다.

젊고, 흑인이고, 여성적이고, 매력적이고, 미혼인 그녀는 창백한 군중 속에서 눈에 띄었고, 나이 든 기성 백인 남성 팀에 일종의 기이한 신뢰를 주었습니다.

Condoleezza Rice는

토토 홍보 방법 라이스는 젊고 매력적인 흑인 남성이자 뛰어난 수사학자이기도 한 버락 오바마가 부시 행정부를

의기양양하게 교체하면서 뉴스 사이클에서 사라졌습니다. 오바마는 유권자들이 부시 시대와 관련된 모든 것을 기억에서

지워버리고 싶어했던 역사상 한 순간에 라이스조차 경쟁할 수 없는 스타 파워를 보여주었습니다.

오바마의 케냐 유산과 달리 라이스의 조상은 1863년 에이브러햄 링컨의 노예 해방 선언으로 해방된 노예였습니다.

노예 제도를 대체한 잔인한 인종 차별 정책인 짐 크로우(Jim Crow)는 100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잘 조직되고

비폭력적인 민권 운동에 의해 강제로 행동하게 된 린든 존슨 대통령은 1964년 민권법을 통과시켰습니다. more news

이 기념비적인 법안은 흑인도 같은 존경을 받을 자격이 있다는 생각을 받아들이려는 백인 정치인 대다수의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당시 지배적인 문화적 사고방식으로 정의된 “정상적인 미국인”으로 법 앞에서 백인 앵글로색슨 개신교인(WASP)으로

정의했습니다. 오늘날 Fox News 진행자 Tucker Carlson은 그들을 레거시 미국인이라고 부릅니다.

Condoleezza Rice는

Rosa Parks가 백인에게 자리를 양보하라는 Montgomery, Alabama 버스 운전사의 명령에 순종하지 않는 것을 본 운명의

날보다 1년 전에 태어난 Condoleezza Rice는 흑인 미국인에게 역사적으로 중요한 시기에 성장했습니다.

버스 사건은 1964년의 입법으로 이어진 10년 동안의 증가하는 시위를 촉발시켰지만, 1968년 마틴 루터 킹의 암살로 아무것도 바뀌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한 것이기도 합니다. 1982년, 28세의 나이에 라이스는 정치적 전환을 겪었다. 그녀는 존슨 치하에서 민권 법안을 열렬히 추진했던 민주당을 포기했습니다.

그녀는 이미 전통적인 남부 인종차별주의자들의 새로운 고향이 된 공화당에 합류했습니다.

Rice는 그녀의 결정이 Jim Crow 민주당원의 유권자 등록을 방해한 것을 결코 용서하지 않은 그녀의 아버지의 영향을 받았다고 주장합니다.

그 젊은 여성은 두 정당의 인종 정치에서 급진적인 전환을 눈치채지 못했습니까? 어쨌든 그녀는 공화당에서 분명히 집처럼 느껴졌습니다.

1963년 앨라배마 주 버밍엄은 KKK의 침례교 폭탄 테러로 4명의 흑인 소녀(그 중 한 명은 어린 콘돌리자의 동급생)가

사망하면서 미국 역사책에 그 자리를 굳혔습니다. 이것은 버밍엄 원주민에게 인종차별과 인종차별에 대해

가르쳤어야 했으며 일부 불쾌한 문화적 습관과 일부 제도를 전복해야 하는 긴급한 필요성에 대해 가르쳐야 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이미 다른 세계에 살고 있었다. 세 살 때 그녀는 앨라배마에서 프랑스어, 피겨 스케이팅, 발레 연습을 하고 있었습니다.

십대 때 그녀는 콜로라도 주 덴버에 있는 독점적인 가톨릭 학교에 다녔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녀의 아버지는 민권 운동을

폄하했는데, 그의 지도자들은 “교육받지 못한”, “잘못된”이라고 불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