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d Pitt의 ‘Bullet Train’은 3010만 달러로

Brad Pitt의 ‘Bullet Train’은 3010만 달러로 역에 도착합니다.

Brad Pitt의

먹튀검증커뮤니티 NEW YORK (AP) — 할리우드 여름 회복의 마지막 대형 영화가 극장에 상륙하면서 일요일 스튜디오

추정에 따르면 Brad Pitt 주연의 스타일리시한 액션 장난 “Bullet Train”이 3,010만 달러의 오프닝 주말과 함께 도착했습니다.

Sony Pictures의 “Bullet Train” 데뷔는 견고했지만 제작 비용이 9천만 달러이고 Pitt의 상당한 스타 파워에 의해 추진된 영화치고는 화려하지 않았습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잘 유지되더라도 영화관에는 8월 남은 기간 동안 주요 스튜디오 개봉이 없으며 초가을에 기대할 만한 것은 거의 없습니다.

늦여름은 극장에서 항상 조용한 기간이지만 올해는 특히 그러할 것이며 “탑건: 매버릭”,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미니언즈: 라이즈 오브 그루”로 촉발된 모멘텀을

약화시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 다른 사람. 박스 오피스를 전염병 이전 수준에 가깝게 밀어 넣은 컴백 시즌이 지나면 영화관에서 꽤 조용해질 것입니다.

데이터 회사 컴스코어(Comscore)의 선임 미디어 분석가인 폴 더가라베디안(Paul Dergarabedian)은 “폭풍이 지나간 후의 고요함처럼 확실히 더 조용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Brad Pitt의 ‘Bullet Train’은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훌륭한 영화가 나오지 않을 것이라는 의미는 아니며 아마도 그 영화 중 일부가 만들어낸 선의가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로 블록버스터 시장에

진입할 때까지 박스 오피스를 부양하기에 충분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길을 따라 ‘아바타 2’. 우리는 이번 여름에 우리가 했던 페이스를 따라갈 수 없을 것이라고 예상해야 합니다.”

역을 떠나는 마지막 여름 영화인 “Bullet Train”은 앞으로 몇 주 동안 계속 달릴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그것은 “Free Guy”와 “Crazy Rich Asians”와

같은 8월에 개봉된 다른 오리지널 여름 영화의 플레이북과 일치할 것입니다. David Leitch(“Atomic Blonde”, “Deadpool 2”)가 감독한 “Bullet Train”은

도쿄에서 교토까지 달리는 고속 열차에 여러 암살자(공동 출연자에는 Aaron Taylor-Johnson과 Brian Tyree Henry가 포함됨)가 모입니다.

유명한 지적 재산이 없는 몇 안 되는 오리지널 여름 블록버스터 중 하나인 R 등급의 “Bullet Train”은 리뷰가 더 강력했다면 주말에

더 많은 추진력을 얻었을 것입니다. Rotten Tomatoes에 대한 비평가의 낮은 신선도 평점 54%로 “Bullet Train”은 영화에 B+ CinemaScore를

준 관객들에게 약간 더 나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 영화는 해외 박스 오피스에서 3,240만 달러를 추가했습니다.more news

주말의 또 다른 새로운 와이드 릴리스인 “Easter Sunday”는 따라잡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코미디언 조 코이가 가족의 부활절 일요일 축하 행사에 참석하는 배우로

주연을 맡은 유니버설 픽처스 코미디는 필리핀 표현으로 찬사를 받았지만 “Bullet Train”보다 더 나쁜 평가를 받았습니다. 530만 달러의 티켓 판매로 개봉했습니다.

대신, “Bullet Train”은 Warner Bros.’ “DC League of Pets”를 포함하여 많은 홀드오버가 뒤따랐습니다. 애니메이션 출시는 출시 두 번째 주에 1,12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Universal SF 공포 영화인 Jordan Peele의 “Nope”는 세 번째 주말에 850만 달러를 벌어들여 계속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9,800만 달러의 티켓이 판매된 ‘아니야’는 곧 국내 박스오피스 1억 달러를 돌파할 예정이다.

Taika Waititi의 Walt Disney Co.의 “Thor: Love and Thunder”는 다섯 번째 주말에 760만 달러로 4위를 차지했습니다.

현재 최대 3억 1,610만 달러로 국내에서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토르 영화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