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en은 우편 투표를 사용하는 대신 투표하기

Biden은 우편 투표를 사용하는 대신 투표하기 위해 델라웨어로 향합니다.

조던 파비안과 제니 레너드
2022년 9월 13일 화요일 오후 7:18
이 문서에서:

Biden은 우편

조 바이든
조 바이든
2021년부터 미국 대통령
(블룸버그) — 2020년 대선에서 우편 투표에 의존했던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예상치 못하게 직접 예비 선거 투표를 하기 위해 화요일 에어포스원을 타고 고향 델라웨어로 향했습니다.

블룸버그에서 가장 많이 읽은

미국 인플레이션 최고 예측, 대규모 연준 인상 가능성 강화

추악한 매도는 2020년 이후로 주식을 가장 많이 하락시켰습니다: 시장은 마감되었습니다

이 도시들은 새로운 순위에서 가장 많은 백만장자를 가졌습니다.

시진핑, 푸틴과 함께 세계무대 복귀

세계에서 가장 뜨거운 주택 시장은 고통스러운 재설정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백악관은 그가 떠나기 직전까지 그 여행을 공개적으로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대통령은 비행기를 타기 전 왜 갑자기 고향으로 가는지를 묻는 질문에 “투표를 위해”라고 답했다.

단순히 부재자 투표를 신청하고 반환하지 않은 이유를 묻자 그는 대답하지 않았다. 델라웨어는 또한 바이든이 윌밍턴에 있는 자택에 있었던 토요일에 직접 사전 투표를 제공했습니다.

Biden은 우편

토토 순위 대신 Biden은 두 개의 자동차 행렬, 지역 경찰 보호 및 Boeing 757 버전의 Air Force One을 사용하여 투표용지에서 세간의 이목을 끄는 인종이 없는 선거에서 투표했습니다.

중간선거 해의 다른 대통령들의 관행에서 벗어난 것이다. 시카고 선타임즈(Chicago Sun-Times)에 따르면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이 2010년과 2014년 일리노이 예비선거에서 부재자 투표를 했다고 합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2018년 뉴욕 예비선거에서 투표한 기록은 없지만, 그해 총선과 2020년 총선에서도 부재자 투표를 했다. 사기에 오염되었습니다.

바이든과 민주당은 더 많은 사람들이 투표를 하도록 격려하는 수단으로 우편 투표를 지지해 왔습니다.

이번 여행은 공화당으로부터 더 많은 비판을 받을 가능성이 있다. 대통령은 델라웨어주 윌밍턴과 레호베스의 자택을 방문한 것에 대해 공화당

전국위원회로부터 공격을 받았으며 조직은 그가 대통령직의 40%를 퍼스트 스테이트에서 보냈다고 지적했습니다.

대통령 여행에 대한 정확한 가격을 매기기는 어렵지만, 정부 회계 감사국 보고서에 따르면 연방 기관은 2017년 트럼프 대통령의 마라도 방문

기간 동안 정부 항공기 비용과 대통령을 지원하는 직원의 임시 근무 비용으로 1,360만 달러를 지출했다고 밝혔습니다. 라고 클럽.

델라웨어는 주요 인종을 보유한 마지막 주 중 하나입니다. 주 전체의 유일한 예비 경선은 형사 유죄 판결을 기다리고 있는 현직 민주당

감사원 Kathy McGuiness와 주 민주당의 지지를 받은 도전자 Lydia York이 맞붙게 됩니다. 다른 경연 대회는 주의회 의원 및 지방 공직을 위한 것입니다.

대통령의 투표소 방문은 때때로 유머러스한 순간을 낳았습니다. 오바마는 2014년 총선 초반 투표를 위해 시카고로 돌아왔을 때 남자친구가

다가온 여성 옆에 서서 “미스터. 회장님, 제 여자친구 건들지 마세요.”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