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ollo Remastered: 달을 보여주려는 한 남자의

Apollo Remastered: 달을 보여주려는 한 남자의 임무
“나는 항상 그들이 본 것을 보고 싶었다.

우주선을 타고 같은 창을 통해 보고 그들이 달에 걸었을 때 무엇을 보았는지 보기 위해.”

Andy Saunders는 집착이 있습니다. 우리 종의 역사에서 결정적인 사건 중 하나인 프로젝트 아폴로입니다.

Apollo

그러나 그에게도 깊은 좌절이 있었다. 그리고 그것은 1960년대 후반과 1970년대 초반의 놀라운 우주 임무를 기록한 사진입니다.

또는 오히려 그 사진이 우리에게 제공되는 방식입니다. 종종 선명하지 않고 평평하며 압축되어 죽습니다.

Apollo

이것이 Cheshire 부동산 개발자가 몇 년 전 자신의 경력을 쌓기로 결정한 이유입니다.

미국 우주국(NASA)의 이미지 아카이브를 재작업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Apollo Remastered라는 영광스럽고 호화로운 새 책이 탄생했습니다. 인류의 첫 번째 다른 세계 진출을 자세히 보여주는 400장의 사진.

당신이 인식할 몇 가지 장면; 그들은 이제까지 찍은 가장 상징적 인 사진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이전에 본 적이 없을 것입니다. Andy가 렌더링한 세부 사항이 아닙니다.

손을 뻗어 뭔가를 만지고 싶게 만드는 선명함과 깊이가 있습니다.

이 성공은 부분적으로 원본 필름 자료의 고화질 스캔(보존을 위해 NASA에서 냉동 보관)을 사용하는 데서 비롯되었지만 그의 숙달도

티엠 직원 구합니다 그는 현대 디지털 편집 및 향상 기술 중 하나 또는 두 개를 개발했습니다.

“최고의 카메라를 사용했기 때문에 놀라운 품질 이외의 다른 것으로 역사상 이러한 중요한 순간을 보지 말아야 할 이유가 없습니다.

최고의 렌즈, 그리고 가장 앞선 사진 연구소에서 가공된 최고의 필름. 의미가 없습니다.” Andy가 말합니다.

그의 리마스터링된 볼륨에서 우리는 Neil의 유일하고 명확하고 알아볼 수 있는 이미지를 보게 됩니다.

그가 달에 서있는 암스트롱의 얼굴. (달 표면에 이 역사적인 인물의 사진이 더 이상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지구에서 거의 치명적인 폭발을 일으킨 아폴로 13호 임무에 탑승한 생명체의 선명한 이미지가 처음으로 포착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아폴로 14호의 앨런 셰퍼드(Alan Shepard)가 “수 마일”을 쳤다고 말한 골프 공을 확대해 봅니다. 겨우 40m를 갔다.

Andy가 한 가장 인상적인 작업 중 일부는 달을 오가는 여행에서 우주 비행사들이 캡슐 안에서 촬영한 16mm 영화 시퀀스입니다.

Apollo 아카이브에는 10시간 분량의 이 자료가 있습니다. Andy는 편집 소프트웨어에서 “스태킹” 기술을 사용하여 여러 레이어를 레이어, 정렬 및 처리합니다.

훨씬 더 나은 품질의 스틸 카메라에서 나온 것처럼 보이는 하나의 매우 상세한 이미지를 합성하기 위해 프레임을 사용합니다.more news

고전적인 예는 Apollo 8 우주비행사 Bill Anders가 자신의 온보드 “홈 무비”에서 사용한 “큐 카드” 또는 “클래퍼보드”의 보기입니다.

개별적으로 프레임이 흐릿하고 “시끄럽습니다”. 그러나 그 프레임이 Andy의 컴퓨터를 통과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