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maud Arbery 살인 : 아버지와 아들은 연방 증오

Ahmaud Arbery 살인 : 아버지와 아들은 연방 증오 범죄로 두 번째 종신형을받습니다.

조깅을 하던 중 총에 맞아 숨진 흑인 남성을 살해한 혐의로 연방 증오범죄로 기소된 조지아 남성과 그의 아버지에게 종신형이 선고됐다.

Ahmaud Arbery 살인

먹튀검증커뮤니티 2020년 연방 증오 범죄로 조지아 교외 지역에서 조깅을 한 흑인 남성이 인종 차별적 폭력에 휘말려 총에 맞아 살해된

백인 아버지와 아들과 그 이웃에게 35년 형을 선고했습니다. 그리고 미국의 경계심.

36세의 전 미국 해안 경비대 정비공인 Travis McMichael, 그의 아버지 Gregory McMichael, 66세의 전직 Glynn 카운티 경찰관,

나중에 지역 검찰청에서 근무한 52세의 William “Roddie” Bryan 한 살짜리 정비공은 해안 도시인 브런즈윅(Brunswick)에서 선고를 받았습니다.

3명은 지난 11월 주정부 재판에서 살인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후 이미 종신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이며 브라이언만이 가석방 가능성을

부여받았다. 그런 다음 세 사람 모두 2월에 Arbery의 인종과 납치 미수를 이유로 그를 공격하여 그의 시민권을 침해한 연방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으며 McMichaels도 총기 혐의에 대해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Ahmaud Arbery 살인

그들은 월요일 미국 지방 판사 Lisa Godbey Wood에 의해 별도의 청문회에서 연방 혐의에 대해 선고를 받았습니다. 어린 McMichael의

형을 먼저 전달하면서 Wood는 자신이 25세의 Arbery를 근거리에서 산탄총으로 쏘는 휴대폰 비디오가 기억에 새겨져 있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Arbery씨의 피부색 때문에 행동했습니다.” 판사가 McMichael에게 말했습니다.More news

형을 선고받기 전 증언한 그레고리 맥마이클(Gregory McMichael)은 Arbery의 가족에게 “하나님의 평화”가 임하기를 기도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Arbery의 친척 중 일부가 민권 운동가인 Jesse Jackson을 포함한 붐비는 법정에서 눈물을 닦으면서 “당신이 겪었던 손실은 형언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 말이 당신에게 별 의미가 없다고 확신하지만, 나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기를 결코 원하지 않았습니다. 그날 내 마음이나 내 아들의 마음에는 악의가 없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증언 기회를 거부한 아들과 흐느끼기 시작한 아내에게 사과했지만 아버리 씨 가족에게는 명시적으로 사과하지 않았다.

판사는 브라이언이 추적에 총을 가져오지 않았기 때문에 McMichaels보다 짧은 형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브라이언은 나중에 법정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드디어 Arbery의 가족과 친구들에게 그날 그에게 일어난 일에 대해 얼마나 미안한지 말할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쁩니다.”
‘세 악마’
살해된 남자의 아버지인 마커스 알버리(Marcus Arbery)는 첫 번째 공판에서 “이 세 악마가 내 마음을 찾거나 고칠 수 없는 조각으로 부숴버렸다”고 법정에서 말했다. 그는 Travis McMichael을 언급하면서 “당신은 흑인을 싫어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아버리의 어머니 완다 쿠퍼 존스는 그레고리 맥마이클에 대한 종신형을 촉구하는 두 번째 청문회에서 “나는 아버지가 실제로 아들과 함께 목숨을 끊을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기 위해 애썼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