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고 퇴거 깨진 약속: 옐로스톤 투어 가이드가

해고 퇴거 깨진 약속: 옐로스톤 투어 가이드가 변화를 위한 모멘텀을 구축하는 방법
최근에,
오바마 전 대통령은 국립공원과 그 숨막히는 전경을 기념하는 Netflix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그가 확대한 공원 중 하나는 220만 에이커에 달하는 옐로스톤 국립공원(Yellowstone National Park)으로, “국가 정체성의 기본” 공원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해고 퇴거 깨진 약속

그러나 옐로스톤의 아름다움 이면에는 국립공원관리청 근로자의 정부 계약자에 의한 노조파괴와 협박의 추악한 역사가 있습니다.
공원을 아름답게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 – 오바마가 대통령으로서 억제하지 못한 유산이자 현재 백악관 거주자인 Joe Biden이 아직 언급하지 않은 유산입니다.

해고 퇴거 깨진 약속

“저는 옐로스톤에서 노조를 만들려고 할 때까지 누구도 침을 뱉거나 구타하겠다고 위협한 적이 없었습니다.

먹튀검증 2020년 2월, 휠러와 그의 동료 6명은 거대 계약자 델라웨어 노스가 고용한 옐로스톤 국립공원에서 80명의 투어 가이드 그룹을 조직하려다 해고되었습니다. 노동자들은 시간당 12달러와 드물게 일정을 잡는 팁을 받았고, 일부는 일반적으로 높은 가격과 비싼 주택으로 알려진 지역에서 살기 위해 노력하면서 빈곤에 빠졌습니다.
게다가 옐로스톤은 코로나19 사례를 보고하기 시작했고 노동자들은 훈련과 개인 보호 장비가 부족하다고 주장하는 것에 대해 우려했다.

그러나 노동자들이 노조를 만들려고 했을 때,
그들은 추운 옐로스톤 겨울의 한가운데서 해고되었을 뿐만 아니라 몬태나주 웨스트 옐로스톤에 있는 회사 숙소에서 쫓겨났다고 주장합니다.
다음 달 노동자들은 전국노동관계위원회에 부당노동행위를 고발했고, 노동위원회는 모든 노동자를 재고용해야 하고 공원에서 조직 활동을 방해해서는 안 된다고 판결했다.

“이것은 우리의 국립 공원, 우리의 국보이며 이러한 민간 계약자는 회사 도시처럼 취급합니다.”

그러나 델라웨어 노스는 합의를 깨고 지금까지 노동자들을 재고용하지 않았다고 전직 직원들은 말했다.

노동조합 조직위는 바이든이 행정적 조치를 취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그들의 해고와 사택에서의 강제 퇴거를 인용하고 있다.
전국 노동 관계법 위반에 대한 연방 계약을 델라웨어 노스와 같은 회사에서 제거하고,
이제 그 more news
노동자의 권리를 침해한 고용주를 처벌하고 고용주가 노조 파괴에 지출한 금액을 공개하도록 하는 PRO법은 상원에서 보류되었습니다.
High Road 정책을 포함한 유사한 규칙,
노동 친화적인 기업의 연방 계약 수주 가능성을 높이고 연방 계약자가 2년 동안의 정치 기부금을 공개하라는 명령은 오바마 행정부에서 흔들렸다.

노동조합 조직위는 바이든이 국립공원에서 델라웨어 북부의 노동조합 파괴 활동을 규탄하도록 압박하고 있다.
최근 그가 직원들의 조직화 노력을 중단하려는 Kellogg와 Amazon의 노력과 마찬가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