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국방부 장관, 분쟁 속 분쟁

필리핀 국방부 장관, 분쟁 속 분쟁 섬으로 날아가다
델핀 로렌자나 국방장관(오른쪽에서 4번째)과 다른 군 관계자들이

분쟁 남부의 티투(Thitu)라고도 알려진 필리핀 영유권 주장 섬의 새로 건설된 해변 경사로에서 짧은 의식이 진행되는 동안 마스크를 착용한 주민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6월 9일 중국해. (AP를 통한 국방부 PAS)

필리핀


먹튀검증사이트 마닐라–필리핀 국방장관과 고위 군 관리들은

화요일 남중국해의 분쟁 섬으로 날아가 중국을 화나게 할 가능성이 있는 움직임으로 영토의 “완전한” 개발을 허용하기 위해 건설된 해변 경사로를 개장했습니다.more news

델핀 로렌자나(Delfin Lorenzana) 국방장관은 국제적으로

티투(Thitu)라고 불리는 섬에서 열린 리본 커팅식을 기자들과 함께 지켜보게 했으며, 이는 필리핀군과 어부들이 오랫동안 점령한 섬을 군사화하지 않고도 살기 좋은 섬으로 만들기 위한 이정표라고 말했습니다.

필리핀 사람들이 파아사(Pag-asa) 또는 희망이라고 부르는 이

섬은 남중국해에서 가장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는 지역인 스프래틀리스(Spratlys)에 있는 중국 인공 섬 중 하나 근처에 있습니다.

필리핀

Lorenzana는 필리핀이 다른 청구자들과 마찬가지로 점령된 9개의 섬을 개발할 권리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로드리고 두테르테 대통령 하에서 마닐라와 베이징 사이의 친밀한 관계를 언급하면서 중국의 적대적인 반응의 가능성을 무시했습니다.

로렌자나는 국방부가 제공한 논평에서 섬의 ​​기자들에게 “이것은 분쟁 지역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중국인들이 우리를 공격하지 않을 거라고 했으니까 우리는 여기서 안전해요.”

해변 램프를 통해 필리핀 해군 및 화물선은 해수로 침식된 활주로

수리를 포함하여 새로운 프로젝트를 위해 건설 자재 및 중장비를 도킹 및 하역할 수 있습니다. 군 막사, 더 많은 민간 주택, 학교, 어부들을 위한 얼음 공장, 태양열 및 디젤 전원 공급 장치, 기상 보고를 위한 라디오 방송국도 계획되어 있다고 Lorenzana는 말했습니다.

필리핀의 독립기념일인 금요일에 개장할 계획으로 어민쉼터가 완성되고 있다고 그는 말했다.

이제 해변 경사로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에 “우리는 총력을 기울일 수 있습니다.”라고 국방부 국장이 말했습니다.

중국, 필리핀, 베트남 및 말레이시아는 중국이 활주로가 있는 3개를 포함하여 7개의 분쟁 산호초를 미사일로 보호되는 섬 기지로 전환한 후 최근 몇 년 동안 이 지역에서 점점 더 긴장된 영토 분쟁을 겪고 있습니다. 대만과 브루나이도 바쁜 수로에 대한 소유권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는 공식적으로 분쟁에 관여하지 않지만 분쟁 수역 근처에서 나투나해를 잠식한 혐의를 받고 있는 중국 어민 및 해안 경비대 선박과 대치하고 있습니다.

로렌자나는 정부가 미사일, 대포 또는 기타 중무기로 무장하여 섬을 군사화할 계획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몇 년 전 중국이 필리핀이 그곳에 구조물을 건설하려고 시도했다고 비난한 후, 샌디 케이(Sandy Cay)라고 하는 근처의 세 곳의 모래톱이 분쟁의 새로운 전선이 되었습니다. 이후 중국 어선 소단과 해안경비대, 해군 함정들이 샌디 케이를 예의주시하면서 필리핀의 반발을 샀다.

지난 4월 필리핀은 중국이 스프래틀리스와 다른 군도를 관리하기 위해 2개 구역을 설정하는 것에 항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