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뿌리 수준의 개선된 공중 보건 시설은 건강

풀뿌리 수준의 개선된 공중 보건 시설은 건강 권리에 대한 CPC의 약속을 반영합니다.

풀뿌리 수준의

후방주의 짤 공중 보건 시설은 생명과 건강의 인권에 대한 가장 기본적인 보장이며 중국 공산당(CPC)은 지속적으로 풀뿌리 수준의 의료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으며 이는 일련의 의료 성과에 반영됩니다. CPC 충칭시 위원회 당학교 교수인 Su Wei는 Global Times에 “지난 10년간의 개혁과 COVID-19와의 싸움에서 인민의 안전을 보호하려는 중국의 결의가 중요합니다.

고품질의 1차 의료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중국은 지난 10년 동안 농촌

의사의 관리 및 훈련을 강화하여 풀뿌리를 섬기는 고급 의사 팀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여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편리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u는 밑줄 친 가장 도움이 필요한 그룹에 저렴한 기본 의료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중국은 경제의 이점을 활용하여 의료 공공 자원 네트워크를 재건했으며 이는 중국 공산당 18차 전국대표대회 이후 크게 가속화되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의 의료 개혁은 의료 보험의 범위를 확대하고, 약값을 줄이며, 의료 조달의 부패를 제거하고,

여러 지역의 의료 자원을 균등화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질병으로 인해 빈곤으로 돌아가는 것을 방지했다고 Su는 소개했습니다.

풀뿌리 수준의

기본 의료 및 건강 서비스가 보다 평등하고 접근 가능하게 되었으며 도시와 농촌 지역, 다른 지역 및 그룹 간의 자원 할당, 서비스 능력 및 건강 상태의 격차를 좁힐 수 있다고 Su는 말했습니다.

“도시 및 농촌 병원의 많은 의료 표준과 장비가 지속적으로 평등화되고 있습니다. 일부 선진국의 타운십 보건소 의사는

10년 전에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수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의료 공공 서비스 목표가 꾸준히 구현되었음을 보여줍니다. “라고 Su가 말했다.

또한 중국 정부는 소수 민족 지역의 의료 및 건강 사업을 크게 혁신하여 오랫동안 존재해 온 의사 및 의약품 부족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예를 들어 중국 남서부의 시장 자치구(Xizang Autonomous Region)는 고지대나 외딴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을 위해 풀뿌리 수준에서 순회 의료 서비스를 개선했다고 현지 당국이 말했습니다.

풀뿌리 수준의 의료 종사자가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2020년 말까지 중국의 100만 명 이상의 시골 의사를 포함하여 430만

명 이상의 풀뿌리 의료 종사자가 있습니다. 이러한 풀뿌리 인력의 교육 수준, 품질 및 전문성도 크게 향상되었다고 국가 보건 위원회는 2월에 제안했습니다.

또한 건강 과학 및 기술 혁신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지난 10년 동안 기대 수명이 계속 증가했다고 Su는 제안했습니다.

2035년까지 중국의 의료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달성된 사회주의 현대화에 적응할 것입니다. 중국인의 평균 기대수명은 곧 80세를 넘고 평균 건강수명은 점차 증가할 것입니다.

세계보건기구(WTO) 중국 대표인 버나드 P. 킨(Bernard P. Kean) 중국 대표는 중국의 의료 분야 ‘놀라운’ 성과에 감명을 받아 개발도상국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는다고 말했다. 기대수명, 유아사망률, 사망원인 등의 통계.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