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의 라이프 스타일 소문 : 사슴 피 목욕에서

푸틴의 라이프 스타일 소문 : 사슴 피 목욕에서 메추라기 알 먹기까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건강을 둘러싼 루머와 추측이 최근 몇 주 동안 전 세계적으로 비난을 받고 있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계속되면서 소용돌이치고 있습니다.

푸틴의 라이프

러시아 뉴스 매체 메두자는 일부 러시아 정치 엘리트들이 현 상황에 불만을 갖고 있지만

“주요 건강 문제만이 대통령을 퇴진시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보도했습니다.

푸틴의 라이프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시작된 2월 24일부터 올해 5월 27일까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여아 92명, 남아 100명, 어린이 69명 등 4031명이 사망했다. 인권.

암이나 파킨슨병에 대한 소문으로 러시아 지도자의 건강이 의심되는 가운데 과거 언론 보도는

스포츠를 좋아하고 흡연을 싫어하는 건강한 대통령 중 한 명인 푸틴에 대한 매우 다른 그림을 제시했습니다.

뉴스위크가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는 없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보고된 푸틴의 생활 방식에 대한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그의 ‘간단한’ 다이어트
푸틴의 식단이 어떻게 작동하고 무엇을 먹는지에 대한 다양한 보고서가 있습니다. 2014년으로 돌아가서, 취약한 제국의 저자 벤 유다는 다음과 같오피사이트 이 말했습니다.

러시아가 블라디미르 푸틴과 어떻게 사랑에 빠졌는지에 대해 여러 인터뷰를 기반으로 한 뉴스위크 기사에서 대통령은 종종 코티지 치즈를 포함하는 “상당량”으로 묘사되는 늦은 아침 식사를 먹는 경향이 있다고 썼습니다.

유다는 또한 그를 메추라기 알을 좋아한다고 묘사했습니다.

한때 소비에트 공산당이 소유한 신문인 Pravda에서 그가 건강식을 선호하고 생선을 좋아한다고 진술한 것을 포함하여 다른 보고서는 더 모호하지만 이것은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가장 최근에 러시아 국영 통신사인 TASS는 2021년 3월 Argumenty i Fakty 신문에서

Kremlin 대변인 Dmitry Peskov와의 인터뷰를 인용하여 푸틴이 “단순한” 음식을 즐기지만 구운 음식은 피한다고 밝혔습니다. more news

흡연과 음주의 부족
Peskov의 또 다른 주장은 푸틴이 흡연을 승인하지 않으며 대통령의 가까운 서클에 흡연자가 많지 않다는 것입니다.

2019년 TASS에 따르면 Peskov는 기자들에게 “대통령은 건강한 생활 방식을 옹호하기 때문에 흡연을 승인한 적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술을 마시는 한 푸틴은 완전하지 않으며 심지어 독일의 전 총리 앙겔라 메르켈이 보낸 독일 맥주

병을 가끔 받을 것이라고 스스로 밝혔습니다.

EuroNews에 따르면 2018년 캠페인 비디오에서 그는 “Angela는 때때로 나에게 Radeberger 맥주 몇 병을 보냅니다.

그러나 그는 러시아의 음주 문화에 대해 비판적이었고 2010년에는 10년 이내에 러시아의 알코올 소비를 절반으로 줄이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9년 후 세계보건기구(WHO) 보고서에 따르면 “오랫동안 세계에서 가장 술을 많이 마시는 나라

중 하나로 여겨져 왔다”고 말한 러시아는 2003년에서 2016년 사이에 알코올 소비가 43%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