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유권자 그룹 NextGen은 낙태

청소년 유권자 그룹 NextGen은 낙태 접근에 대한 분노가 민주당원을 투표로 이끌기를 희망합니다

청소년 유권자

먹튀검증 Molly Merkley는 월요일 아침을 대법원 밖에서 조용히 흐느끼며 보냈습니다. 그녀는 최근 Roe v. Wade 판결이 뒤집힌 것에 항의했습니다.

Roe 이후 50년 동안, 낙태에 대한 헌법적 권리는 없다고 5인의 보수적 다수파가 판결한 지 2주가 넘었습니다.

월요일은 볼티모어 주민이 스스로 낙태를 했다고 말한 지 두 달이 되는 날이기도 합니다.

“나는 내 몸을 믿었던 남자에게 성폭행을 당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자신의 즐거움을 위해 그가 원하는 것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라고 그녀는 ABC News에 말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Roe v. Wade는 뒤집혔고, 일단 그것이 뒤집혔을 때, 내 마음에 유일한 것은 내가 처한 상황에 있는 아이들과 여성들,

자궁을 가진 사람들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필요한 치료를 받을 수 없었습니다. 그들은 치료에 접근할 수 없다”고 그녀는 말했다.

낙태 반대론자들은 낙태 절차를 광범위하게 제한하려는 50년 계획의 정점에 있는 고등 법원의 결정을 환영했습니다.

많은 낙태 권리 옹호자들에게 이 판결은 행동을 촉구하는 것이었다.

월요일에 청년 유권자 조직인 NextGen America 회원들에게 둘러싸인 Merkley는 트럼펫이 배경에서 울렸을 때 140개의 흰 국화를 법정

앞에 놓는 것을 도왔습니다. 각각의 꽃은 NextGen이 추정하는 140명 중 한 명을 상징하기 위한 것으로,

Dobbs v. Jackson Women’s Health Organization이 Roe를 기각한 결정의 결과로 내년에 사망할 것이라고 합니다.

청소년 유권자

Merkley는 Roe가 전복된 이후 낙태 접근 노력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왔으며 그녀는 혼자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Merkley는 지난 2주 동안 시위를 하는 동안 올 11월 여론 조사에서 자신의 견해를 분명히 할 준비가 되어 있는 똑같이 분노한 미국인들을 만났다고 말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기자들에게 기자들에게 “나는 특히 이번 주말에 매우 활동적이었다”고 말했다. “

Merkley는 “시위를 하기 위해 여기까지 온 많은 사람들이 있고 모든 다른 주에서 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것은 미친 선거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사람들을 투표에 참여시켜야 합니다.”라고 믿습니다.

월요일에 약 10명이 참가한 소규모 시위를 주도한 NextGen America 회장 Cristina Tzintzún Ramirez는 민주당 지도자들에게 낙태 접근을 유지하는 것이 내년 의회를 누가 장악할지를 결정짓는 점점 더 경쟁이 치열해지는 중간 선거를 앞두고 민주당원들에게 핵심 동기가 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금요일 바이든은 전국적으로 낙태에 대한 접근을 보호하기 위한 행정 명령에 서명하면서, 의회에서 당의 취약한 과반수를 확고히 하기 위해 11월에 기록적인 숫자로 민주당원에게 투표해야 할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낙태를 보호하기 위해 입법적으로 행동할 권한.

“선출된 관리들은 화난 세대의 힘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그리고 어떻게 될까요? 젊은 여성들은 진보와 민주당에 압도적으로 투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Tzintzún Ramirez는 월요일 시위에서 말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