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양배추와 으깬 양파 감자와 함께 제공되는

찐양배추와 제골되는 구운 거위 다리

찐양배추와

에볼루션 알값

닭고기 파프리카시와 이스라엘산 맛초를 굵게 갈아 만든 맛조 볼 수프와 같은 고전적인 스테이플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일반적으로 역사책에서만 볼 수 있는 거위 다리 구이와 같은 찌꺼기 요리법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빵 만두를 곁들인 신 폐 스튜 또는 절인 신선한 마늘을 곁들인 토스트에 골수를 요리하는 것과 같이 오래된 격언을 증명합니다. 동물의 모든 마지막 부분을 사용하는 유대인 조상의.

Eszter Rubin은 부다페스트에 거주하는 유대인-헝가리 작가이자 음식 작가로 Rosenstein’s에서 식사할 때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끼며 분위기와 메뉴에 똑같이 매료됩니다. Rubin은 “Rosenstein의 레스토랑은 마치 전통적인 유대인 환경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현대적이고 혁신적인 요리가 훌륭하게 혼합되어 있습니다.”

2014년에 Rosenstein은 가족 조리법과 요리 정신을 Rosenstein Cookbook에 담았습니다. 반짝이는 연한 갈색의 튀긴 거위 지방 크랙클이 서로 떨어지는 전체 접시가 특징인 이 표지는 요즘 대부분의 요리책 표지와 Instagram 게시물에서 볼 수 있는 다채로운 맞춤 요리가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은 Rosenstein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찐양배추와

에볼루션 api

그는 서문에서 “지금까지 나와 함께 했고 가족 전통의

일부였거나 어떤 이유에서인지 내 마음에 소중한 모든 요리법을 이 특별한 요리책에 포함했다”고 썼다.

Rosenstein의 메뉴에는 없지만 물어보면 받을 것입니다.
많은 조리법과 많은 메뉴는 전통적인 유대-헝가리 요리에 대해 읽었거나 가족을 통해 전해 내려온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Rosenstein 덕분에 레스토랑 손님과 가정 요리사는
자두, 갈은 호두, 꿀을 곁들인 달콤한 마초볼과 같은 독특한 가족의 손길을 맛볼 수 있습니다.
Rosenstein의 메뉴에는 없지만 요청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예, 물론입니다.” 레스토랑에서 달콤한 맛초 공을 만들 것인지 묻는 질문에 그는 말했습니다. “
손님이 주문하시면 기꺼이 준비해드리겠습니다.”

András Koerner는 요리 역사가이자 Rosenstein의 좋은 친구입니다. 그의 새 책인 초기 유대인 요리책(Early Jewish Cookbooks)은 요리책을 통해 헝가리 유대인 요리법의 역사를 살펴보는 7편의 에세이 볼륨입니다.

전쟁과 홀로코스트에서 살아남은 지 수십 년 후, Koerner는 뉴욕으로 이사하여 가족을 키웠습니다. 그러나 그는 모국인 헝가리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했고 결국 헝가리 유대인의 문화 및 요리 전통에 대해 글을 쓰는 데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지적 관심은 결국 그를 Rosenstein으로 이끌었습니다. Koerner는 이전에 Rosenstein에서
식사를 했지만 두 사람은 15년 전 뉴욕에서 열린 음식 쇼에서 요리를 하다가 처음 만났습니다.
그들은 조상의 전통을 기억하려는 공통된 열정으로 빠르게 유대감을 형성했습니다.

교육정보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