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렌스키 대통령은 러시아를 ‘매일의 테러 행위’로

젤렌스키 대통령은 러시아를 ‘매일의 테러 행위’로 비난하며 유엔에 국가가 책임을 지도록 촉구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영상 연설을 통해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와 통화하고 유엔 헌장 6조를 인용해 ‘테러리스트’ 활동에 대한 속죄를 위해 유엔에서 러시아를 축출할 것을 촉구했다.

유엔: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화요일 러시아가 “매일의 테러 행위”를 수행하는 “테러리스트” 국가가 되었다고 비난하고 유엔에서 러시아의 추방을 촉구했습니다.

젤렌스키

에볼루션카지노 젤렌스키는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에 대한 가상 연설에서 “우크라이나 영토에서 러시아 점령군의 행동”을 조사하고 국가에 책임을 물을 국제 재판소를 설립할 것을 유엔에 촉구했습니다.

젤렌스키는 “러시아가 살인을 저지하기 위해 모든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러시아의 “테러 활동”이 다른 유럽 국가와 아시아로 확산되어 발트해 연안 국가, 폴란드, 몰도바, 카자흐스탄을 지목하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그는 “특정범죄자들과 범죄조직 수준에서 처벌되는 것이 테러리스트가 된 국가 수준에서 처벌받지 않아야 한다”고 말했다. “매일의 테러 행위. 쉬는 날이 없습니다. 그들은 매일 테러리스트로 일합니다.”

193개 회원국으로 구성된 유엔에서 러시아의 축출을 촉구하면서 젤렌스키는 유엔 헌장 6조를 인용했다. 안전보장이사회의.”

그러나 러시아의 추방은 사실상 불가능하다. 러시아는 상임이사국으로서 거부권을 행사하여 러시아를 축출하려는 모든 시도를 차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젤렌스키

우크라이나는 월요일 중앙 도시 크레멘추크(Kremenchuk)의 붐비는 쇼핑몰에 대한 월요일의 맹렬한 공습을 포함하여 러시아의 최근

공격이 급증한 후 이사회 회의를 소집했다고 젤렌스키가 말했다. 적어도 18명이 사망하고 30명이 다쳤다고 말했다. 그는 “수십구가 실종됐다”고

손과 발을 포함한 시신 파편이 발견됐다고 말했다. 불행히도 더 많은 희생자가있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우크라이나 지도자는 연설을 시작하면서 최근 러시아의 공격을 나열하고 많은 희생자들의 이름과 나이를 밝혔습니다.

그는 15명의 안전보장이사회 위원과 회의장에 있는 다른 사람들에게 전쟁에서 사망한 “수만”의 우크라이나 어린이와 성인을 추모하기 위해

묵묵히 경의를 표할 것을 요청하는 연설을 마쳤습니다.

드미트리 폴리안스키 러시아 유엔대사를 비롯한 모든 회원들이 일어났다.

그가 나중에 발언을 했을 때, Polyansky는 Zelenskyy에게 안전보장이사회에 연설할 두 번째 기회를 주는 것에 대해 항의했습니다.

러시아 특사는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화상 연설이 의회에 연설을 하고자 하는 지도자는 반드시 회의장에 있어야 한다는 의회의 전통과

기존 관행을 위반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폴리안스키는 “유엔 안전보장이사회가 수요일부터 마드리드에서 시작되는 나토 정상회의 참가자들로부터 더 많은 무기를 얻기 위해 젤렌스키 대통령의 원격 PR 캠페인을 위한 플랫폼으로 전환되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