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언론위원회에 대한 언론의

전국언론위원회에 대한 언론의 압박
언론 기관과 외국 기부자들은 캄보디아 언론인의 공공 신뢰를 높이고 표준화된 윤리 강령을 개발하기 위해 “캄보디아 언론 평의회”로 알려진 최초의 전국 언론 평의회 설립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전국언론위원회에

이 이니셔티브는 금요일 “캄보디아 언론 위원회 설립”에 관한 정책 브리프에 대한 자문 워크숍에서 논의되었습니다.

정보부 대표와 언론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썬웨이호텔.

금요일 행사는 또한 온라인 비디오를 통해 필리핀과 방글라데시에서 온 전문가들의 의견을 포함하여 다른 나라에서 배운 교훈을 받았습니다.

언론평의회는 언론 윤리 기준의 이행을 모니터링하고

언론인 또는 관련 기관의 위법 행위에 대한 시민의 불만을 해결합니다.

위원회는 또한 정부의 영향을 받지 않고 언론에 대한 대중의 신뢰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전국언론위원회에

수잔나 엘름베르거(Susanna Elmberger) 프놈펜 주재 스웨덴 대사관의 인권, 민주주의, 법치 담당 제2비서관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언론의 독립과 언론의 자유를 강화하는 데 기여할 수 있는 캄보디아의 언론 자율 규제 메커니즘을 향한 중요한 단계라고 말했습니다.

“스웨덴 정부는 언론의 자유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우리는 자유롭고 독립적이며,

다양한 미디어는 강력하고 투명한 제도의 전제 조건이며,

토토사이트 사람들의 권리가 유지되고 시민들이 사회에 참여하고 참여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미디어 커뮤니티가 미디어의 가장 높은 윤리적 기준을 홍보하기 위해 통합된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미디어 자율 규제 메커니즘이 이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언론 위원회와 같은 미디어 자율 규제 메커니즘은 우리가 보호해야 하는 최고의 도구 중 하나입니다.

언론의 자유를 보장하고 언론이 두려움과 제약 없이 독자적으로 의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하라”고 덧붙였다.

캄보디아 독립 미디어 센터(CCIM)의 미디어 개발 이사인 찬 소쿤테아(Chhan Sokunthe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위원회는 언론인과 시민 언론인의 직업 윤리를 정의하고 언론인의 역량을 강화하며 법적 지원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평의회가 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대중의 불만을 해결하고 대중에게 미디어 인식과 언론인의 역할과 민주 사회에서 언론인의 역할을 전파하는 것을 수락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캄보디아 기자 연합 협회(CamboJA)의 Nop Vy 사무총장은 금요일 행사를 가까운 장래에 위원회를 설립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로 간주했습니다.

그는 그런 일이 일어나기 전에 더 많은 정보와 포괄적인 논의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는 “참조 기간과 구성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며 조직 팀이 다른 미디어 협회와 더 많이 참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CCIM의 사무총장 대행인 Ith Sothoeuth는 위원회를 설립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