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자: 영국에서 제거될 예정인 일부는

이민자: 영국에서

토토사이트 이민자: 영국에서 제거될 예정인 일부는 전자적으로 태그가 지정될 수 있습니다.
소형 보트나 트럭 뒤에 실려 영국에 도착한 일부 망명 신청자는 새로운 내무부 재판에 따라 전자적으로 태그가 지정될 수 있습니다.

정부가 “위험하거나 불필요한” 경로를 통해 도착한 후 영국에서 추방될 성인에게 12개월 시험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보리스 존슨 총리는 “망명 신청자들이 다른 나라로 사라질 수 없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비평가들은 이 계획이 박해를 피해 달아나는 사람들을 범죄자로 취급한다고 말합니다.

조종사는 유럽인권재판소(ECHR)의 ​​막판 개입으로 영국에서 르완다로 가는 첫 번째 비행이 취소된 지 며칠 만에 나온 것이다.

첫 번째 태그가 지정되는 사람은 해당 항공편에서 제거에 성공적으로 이의를 제기한 사람들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영국 내무부는 목요일 잉글랜드와 웨일즈에서 시작된 재판에서 태그가 망명 신청자와 정기적인 연락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지 여부를 테스트하고 청구를 더 많이 진행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효과적으로. 또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민 보석금에서 도주했는지에 대한 데이터도 수집할 것입니다.

재판이 시작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내무부는 아직 태그가 붙은 이민자가 있는지 여부를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태그가 붙은 사람은 통행 금지 대상이 될 수 있으며, 조건을 준수하지 않는 사람은 구금되거나 기소될 수 있습니다.More News

지침에 따르면 영국에서 추방될 것이라는 통보를 받은 사람들은 도주 위험이 증가하고 이민 보석 조건을 준수할 유인이 줄어들 수 있다고 합니다.
내무부 지침에 따르면 어린이나 임산부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민자: 영국에서

사회복지사는 또한 장치가 개인의 정신적 또는 육체적 건강에 심각한 해를 끼칠 것인지 또는 고문이나 현대판 노예의 희생자인지를 고려해야 합니다.
그러나 지침은 이러한 요소 자체가 태그 부과를 금지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전자 태그는 통행 금지를 포함하여 법원 또는 감옥 명령과 함께 영국에서 이미 사용되고 있습니다.
영국 총리는 토요일 기자들에게 영국은 홍콩, 아프가니스탄, 우크라이나에서 입국하는 사람들에 대한 최근 계획을 인용하면서 “매우 관대하게 환영하는 나라”라고 말하면서도 “사람들이 불법적으로 이곳에 올 때 법을 어길 때, 우리가 그 구분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게 바로 우리가 르완다 정책으로 하고 있는 일입니다. 망명 신청자들이 다른 나라로 사라질 수 없도록 하는 것입니다.”

정부는 최근 영국에 허가 없이 입국하는 것을 불법으로 규정한 국적 및 국경법을 도입했습니다.

최신 국방부 업데이트에 따르면 금요일에 5척의 보트를 타고 230명이 해협을 건너 영국에 도착했다고 합니다. 장관과 내무부 관리들은 이번 주에 첫 번째 망명 신청자 그룹을 르완다로 보내려는 시도가 실패했을 때 크게 좌절했습니다. .

수년 동안 그들은 작은 보트를 타고 해협을 건너는 사람들의 수를 줄이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올해는 이미 11,000명이 넘었습니다.

정부가 희망하는 태깅의 아이디어는 망명 시스템을 악용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강경한 태도를 취하는 것이 진지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