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한 WNBA 스타 버드, 호주인들에게 영원한 유산

은퇴한 WNBA 스타 버드, 호주인들에게 영원한 유산 남길 예정

은퇴한

먹튀검증 WNBA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이 오랫동안 호주인들과 코트를 공유해 왔으며 그녀의 20번째이자 마지막 시즌에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시애틀 스톰의 전설 수 버드(Sue Bird)가 오늘 시즌을 끝으로 은퇴한다고 발표했습니다.

41세의 이 선수는 호주 최고의 농구 선수인 로렌 잭슨과 함께 경력의 대부분을 보냈으며 현재 호주 스타인 스테프 탤벗, 에지 맥베고와

함께 마지막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은퇴한

Talbot은 이 게임을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한 명과 함께 플레이하는 것이 커리어 하이라이트였다고 말합니다.

“코트에서 Sue Bird와 같은 수준의 포인트 가드와 함께 플레이하는 것은 분명 멋진 일입니다. 그녀가 팀을 구성하는 방식, IQ 및 기술

수준은 미쳤지만 저에게는 그녀의 리더십이었습니다.More news

“그녀가 코트 안팎에서 팀원들과 이야기하는 방식, 이끄는 방식, 그런 면에서 그녀에게서 많이 배운 것 같아요.

“저에게 리더십은 지난 몇 년 동안 많이 개선된 부분이지만 리더십 기술을 구축하고 훌륭한 리더가 되려면 아직 갈 길이 멀었습니다.

어떤 스포츠에서든 세계 최고의 리더 중 한 명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에게서 배울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멋진 일입니다.”

Bird, Talbot 및 Magbegor는 토요일 오전 9시부터 SBS Viceland 및 SBS On Demand에서 무료로 HD로 코네티컷 썬을 호스트할 때 폭풍의 법정에 섰습니다.

Talbot은 시애틀의 선발 5명에서 시즌을 시작했으며 2주 전 댈러스와의 경기에서 Covid에서 돌아온 후 현재 복귀하고 있습니다.

“10일 쉬고 돌아왔습니다. 첫 경기 전에 훈련 세션이 없었고 그 사이에 하루만 있었고 다른 경기가 있었습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합니다.

“그래서 리듬을 되찾고 허파를 되찾고 내가 조금 어려웠던 팀에 다시 들어갈 시간이 없습니다.”

4월에 WNBL 챔피언십을 갓 마친 Magbegor는 세 번째 WNBA 캠페인에서 빛을 발하며 게임당 3개로 블록에서 리그를 이끌고 있습니다.

“Ezi는 정말 꽃을 피우고 있습니다.”라고 Talbot이 말했습니다.

“그녀가 어떻게 플레이하고 있는지, 어떻게 그녀의 게임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는지 지켜보는 것은 정말 멋진 일입니다. 제 생각에 그녀는

22세의 농구 선수치고는 정말 똑똑하다고 생각합니다. 분명히 우리 모두는 그녀가 운동 능력과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과 그녀의 길이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

시애틀의 노란색과 녹색부터 오팔의 국가 유니폼에 이르기까지, Talbot과 Magbegor는 9월에 호주에서 열리는 FIBA ​​여자 월드컵이 열리는

해에 다시 함께 코트에 섰습니다.

“굉장히 흥미진진합니다. 분명히 지금 우리의 초점은 시애틀에 있지만 내 머리 속으로는 도쿄(올림픽)에서 가장 위대한 토너먼트가

아니었던 후 본국에서 열리는 월드컵까지 3개월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Talbot은 말합니다.

“큰 일이지만 우리는 또한 현재 우리 앞에 있는 것에 집중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