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의 최신 개발 9월 22일

우크라이나의 최신 개발: 9월 22일

우크라이나의

먹튀사이트 오후 8시 15분: 우크라이나 재벌 빅토르 메드베추크(Viktor Medvedchuk)는 수감된 군인 215명과 교환한 대가로 수요일 러시아에 넘겨진 수감자 56명 중 한 명으로 키예프에서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최대 동맹국으로 여겨져 수년간 크렘린의 이익을 옹호했다. .

안드리 코스틴 우크라이나 검찰총장은 목요일 페이스북 메시지에서 “우크라이나는 우리 수비수의 생명과 자유를 대가로 메드베추크를 내줬다”고 말했다.

러시아 국영 통신사인 RIA 노보스티는 모스크바가 지원하는 우크라이나 동부의 분리주의자 지도자 데니스 푸실린이 메드베추크의 석방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68세의 전 우크라이나 국회의원 메드베추크는 러시아의 침공으로 가택연금을 피해 달아난 후 우크라이나 특별 서비스에 지난 4월 체포됐다.

오후 7시 27분: 이스라엘은 목요일에 지난 12개월 동안 이스라엘로의 이민이 20년 최고치를 기록했으며 러시아와 전쟁으로 폐허가 된 우크라이나로부터의 유입이 신규 이민자의 거의 4분의 3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스라엘 이민부 로시 하샤나(Rosh Hashana)는 유태인 새해 연휴가 시작되기 며칠 전에 발표한 성명에서 지난 유태인 연도에 6만 명의 유태인이 이주했으며 이는 전년도 기록인 2만 8,000명의 두 배 이상이라고 밝혔습니다.

러시아인이 47%, 우크라이나인이 25%를 차지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이스라엘 귀환법에 따르면 적어도 한 명의 유대인 조부모가 있는 사람은 누구나 이스라엘 시민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오후 6시 48분: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이 목요일 우크라이나에서 열린 안전보장이사회 회의에서 핵 분쟁에 대한 이야기는 “완전히 용납될 수 없다”고 사실상 경고했다고 로이터는 보도했다. .

러시아에 합류하는 우크라이나 지역에 대한 국민투표가 금요일부터 화요일까지 우크라이나 동부와 남부에서 러시아 영토의 약 15%를 차지하는 여러 지역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구테흐스는 “무력의 위협이나 사용으로 인해 다른 국가가 한 국가의 영토를 병합하는 것은 유엔 헌장과 국제법을 위반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수요일 러시아를 방어하기 위해 핵무기를 사용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

오후 5시 56분: 뉴욕에서 열린 유엔 총회에서 VOA의 페르시아어 서비스는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의 전쟁에 대해 미 국무부 대변인 네드 프라이스를 인터뷰했습니다. More news

Price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국가 Antony Blinken의] 장관이 오늘 매우 간단한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어떤 면에서는 한 문장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그는 “러시아가 오늘 전투를 중단한다면 전쟁은 끝날 것이다.

우크라이나가 오늘 전투를 중단한다면 우크라이나는 끝날 것입니다.” 이것은 러시아가 평화로운 이웃 국가에 대해 벌여온 영토 침략 전쟁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하고 오늘날 일부 사람들의 핵심 목표 중 하나는 러시아가 이 잔인한 전쟁을 끝내야 할 필요성에 대해 명확하게

말하고 일관되게 말하고 한 목소리로 말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전 세계에 활력을 불어넣는 것입니다.

이 침략에 맞서야 할 필요성과 우크라이나 파트너와 함께해야 할 필요성에 대해. 우리와 전 세계 수십 개의 다른 국가들이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른 나라들과 마찬가지로 러시아의 침략이 시작된 이래로 150억 달러 이상인 수십억 달러의 안보 지원을 그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