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염 감소에 반대하는 네덜란드 농부들에

오염 감소에 반대하는 네덜란드 농부들에 대한 분노

오염 감소에 반대하는

먹튀검증 MAASLAND, 네덜란드 — 네덜란드 고속도로를 따라 불타고 있는 건초 더미.

농민들이 물류센터를 막고 있기 때문에 슈퍼마켓 진열대가 텅 비어 있습니다. 그러다가 해질녘에 경찰이 권총을 뽑아 트랙터를 향해 총을 쏜다.

네덜란드 농부들은 사그라들 기미가 보이지 않는 불만의 여름에 휘말립니다.

그들의 목표는? 정부는 농업 생활 방식을 파괴하고 사업을 중단할 것이라고 위협하는 질소 산화물과 암모니아의 배출을 억제할 계획입니다.

감소 타

rgets는 집약적 농업으로 유명한 네덜란드의 수익성 있는 농업 부문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으며,

농부들이 오염 물질을 배출하는 다른 유럽 국가에서도 유사한 개혁과 시위를 예고할 수 있습니다.

그 소란은 굴뚝과 크레인이 그의 들판을 배경으로 형성하는 항구 도시 로테르담에서 가까운 80헥타르(200에이커)의

초원을 차지하는 Jaap Zegwaard의 낙농장에서 금요일에 먼 이야기처럼 보입니다.

Zegwaard의 180마리 소 떼 대부분은 대부분 흑인과 백인 홀스타인 프리지안으로, 전통적인 네덜란드 풍차와 대형 흰색 풍력 터빈에

초원에서 풀을 뜯습니다. 그리고 농장이 5대, 약 200년 동안 Zegwaard의 가족이 되었음에도 그는 7살 딸과 3살 쌍둥이

농사 생활을 추천할지 모릅니다.

오염 감소에 반대하는

41세의 그는 “지금 나에게 묻는다면 제발 그것에 대해 생각조차 하지 말라”고 말했다. 현재 부문”이라고 밝혔다.

“보통의 농부에게 물어보십시오. 그것은 매우 슬픈 일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농부와 네덜란드 정부 간의 충돌의 중심에는 산업, 운송 및 가축 폐기물에서 생성되는 질소 산화물 및 암모니아 형태의

오염으로부터 인간의 건강과 취약한 자연 서식지를 보호하려는 움직임이 있습니다.

메릴랜드보다 약간 넓은 지역에 거주하는 인구 1,750만 명의 네덜란드에는 157만 마리의 등록된 젖소와 100만 마리가 조금 넘는 송아지가 고기를 위해 사육되고 있다고 통계가 보여줍니다. 이 나라의 농장은 2019년에 945억 유로의 수출액을 생산했습니다.

질소 산화물과 암모니아는 토양의 영양소 수준과 산성도를 높여 생물 다양성을 감소시킵니다. 공기 중 질소는 사람들의 건강에 해를 끼치는 스모그와 작은 입자로 이어집니다.

국가 최고 행정 법원이자 입법 자문 기관인 국무원은 2019년 네덜란드의 질소 배출 억제 정책이 부적절하다고 판결했을 때 정부가 더 강력한 조치를 고려하도록 했습니다.

네덜란드 정부는 지난달 질소 감소 목표를 자세히 설명하는 지도를 공개하면서 이를 “피할 수 없는 전환”이라고 불렀다. 내년이 마침내 네덜란드 농부들에게 “그들이 사업을 계속할 수 있는지 여부와 방법에 대한 명확성을 제공할 것입니다. 장관은 농부들을 위한 세 가지 옵션을 보고 있습니다. (더) 지속 가능하게 되거나, 이전하거나 중단하는 것입니다.”

네덜란드 정부는 2030년까지 질소 배출량을 50%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변경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243억 유로(256억 달러)를 추가로 배정했습니다. 지방 당국은 감축 달성을 위한 계획을 세우는 데 1년이 주어집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