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성공회 친구 장례식 주재하는 투투

영국 성공회, 친구 장례식 주재하는 투투 딸 금지

영국 성공회

케이프 타운 –
오피사이트 고 남아프리카 성공회 대주교인 데스몬드 투투(Desmond Tutu) 대주교의 며느리는 사제인 아내가 가족 친구의 장례식을 주재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은 영국 성공회를 동성애 혐오자라고 불렀다.

투투 대주교의 딸인 Mpho Andrea Tutu van Furth와 결혼한 Marceline Tutu van Furth는 교회가 그들에게 동성 관계에 있는 사제를 받아들이지만 기혼인 경우에는 받아들이지 않는다고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부부가 사는 네덜란드에서 Marceline Tutu van Furth는 아내에 대한 교회의 노골적인 차별에 화가 났다고 말했습니다.

Marceline Tutu van Furth는 “그녀는 저와 사랑에 빠졌고 용기를 내어 저와 결혼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녀는 신부로서의 사람이 될 수 없었습니다. 그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부부가 지난 4월 Mpho Andrea Tutu van Furth의 대부인 Martin Kenyon을 마지막으로 방문했으며 특히 Mpho에게 그의 장례식을 주례하도록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케년은 지난주 런던에서 92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영국 성공회

그러나 Marceline Tutu van Furth는 영국 성공회가 그녀의 아내가 Kenyon의 요청을 이행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면허증을 제출해야 했고 이제 두 번째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작은 일들도 일어났지만, 그녀가 대부와 가족에 대한

사랑으로 무언가를 할 수 없다는 이유만으로 Marceline Tutu van Furth는 동성 결혼과 그것이 나를 화나게 한다고 말했다.

“투투 가족은 항상 저를 매우 환영해주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Mpho는 매우 예의 바르고 이제 행동을 취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Tutu 가족은 항상 행동이 있었고 이제는 내 차례라고 생각했습니다.”

영국 성공회 지부가 동성결혼을 받아들일지 여부를 두고 엇갈린다. 미국 성공회(Episcopal Church)로 알려진 미국 지부가 이를 받아들입니다.

그러나 교회 전체는 그렇지 않으며, 올해 우간다, 르완다, 나이지리아 성공회 수장들이 영국성공회 대회를 보이콧했다.

투투 가족과 가까운 사이였던 타보 막고바(Thabo Makgoba) 케이프타운 성공회 대주교는 수요일 이동 중이었으나 “지금 공항에 와 있다.

음포에게 연락해 상황을 파악하겠지만 성공회로서 교회, 우리는 특정 문제에 대해 여전히 분열되어 있습니다.”

Marceline Tutu van Furth는 그녀의 아내가 목요일에 그녀의 대부의 정원에서 애도자들에게 연설할 것이지만 영국의 교회에서는

그렇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투투 가족은 항상 저를 매우 환영해주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Mpho는 매우 예의 바르고 이제 행동을 취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Tutu 가족은 항상 행동이 있었고 이제는 내 차례라고 생각했습니다.” More News

영국 성공회 지부가 동성결혼을 받아들일지 여부를 두고 엇갈린다. 미국 성공회(Episcopal Church)로 알려진 미국 지부가 이를 받아들입니다. 그러나 교회 전체는 그렇지 않으며, 올해 우간다, 르완다, 나이지리아 성공회 수장들이 영국성공회 대회를 보이콧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