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하지 않은 총에 걸려 넘어진 10세

안전하지 않은 총에 걸려 넘어진 10세 어린이 머리에 총격
오하이오주 애크런에서 10세 소년이 목요일 다른 어린이가 우발적으로 총을 발사한 후 총에 맞아 사망했다고 경찰이 밝혔다.

안전하지

사망한 소년 Kismet Sengdan은 경찰이 집에 도착했을 때 머리에 총상을 입은 채 침실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오하이오 뉴스 스테이션 WJW는 금요일에 경찰관들이 나타나기 전에 8세에서 12세 사이의 다른 어린이 3명과 그 집에 거주하는 성인이 떠나는 것이 목격되었다고 보도했습니다.

안전하지

애크런 경찰국은 예비 정보를 통해 어린이 중 한 명이 집에서 발견된 총을 실수로 쏜 것으로 믿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마이클 밀러(Michael Miller) Akron 경찰 중위는 WJW에 따르면 “우리의 가정은 그가 분명히 안전하지 않은 무기를 우연히 발견했고,

그 후에 말할 수 없는 일이 일어났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수집한 정보에 따르면 이것은 매우 의도하지 않은 비극적인 사건으로 보입니다.”

부서는 여전히 아이들이 총을 어떻게 잡았는지 조사하고 있지만 Miller는 경찰관이 그것이 집에 살고 있는 누군가의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아이가 총에 맞았을 때 거기에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WJW는 Akron 공립학교가 Sengdan이 사망한 후 교수진과 교직원에게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보냈다고 보고했습니다. Kismet의 가족과 Harris-먹튀검증커뮤니티 Jackson의 교수진, 교직원 및 급우들에게”라고 Akron 교육감 Christine Fowler Mack이 이메일에 썼습니다.

Newsweek는 사건에 대한 세부 정보와 업데이트를 위해 Akron 경찰국에 연락했지만 토요일 아침에 게시되기 전에 응답을 받지 못했습니다.

Akron에서의 총격 사건은 어린이들이 안전하지 않은 총기에 접근하여 다른 사람이나 자신에게 해를 끼친 최근의 많은 사건 중 하나입니다.

지난달 버지니아에서 경찰은 2세 소년이 아버지가 소파에 두고 간 총으로 우발적으로 총을 쏴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고 밝혔다.

아이의 아버지인 Christian McCombs Sr.는 버지니아주 뉴포트 뉴스의 경찰관으로 사건 이후 미성년자의 총기 접근을 허용한 경범죄로 기소되었습니다.

또한 2월에는 테네시주의 한 유아가 다른 어린이가 총을 발견하고 실수로 그에게 쏜 후 총에 맞아 사망했습니다.

12월 텍사스에서는 10세 소년이 총을 가지고 놀다가 13세 친척의 얼굴에 총을 쐈습니다.

당시 Nacogdoches 카운티 보안관실은 이러한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부모가 총기를 안전하게 보관해야 한다고 경고했습니다. more news

사무실은 당시 성명을 통해 “총기는 항상 장전되지 않은 상태로 탄약과 분리된 상태로 잠긴 컨테이너에 보관해야 한다.

총기 작동을 방지하는 케이블이나 방아쇠 잠금 장치는 가능한 한 항상 사용해야 한다”고 말했다.

11월 조지아에서는 3살짜리 사촌이 5살짜리 사촌을 총으로 쏴 숨지게 했다. 경찰은 그가 “안전하지 않은 총기를 발견하고 총을 발사해 희생자를 때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