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가니스탄: 영국 고위 관리

아프가니스탄: 영국 고위 관리

토토사이트 추천 아프가니스탄: 영국 고위 관리, 국가가 탈레반에 함락되면서 휴가를 유감
외무부의 고위 공무원은 아프가니스탄이 탈레반에게 함락되는 동안 여름 휴가를 계속한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필립 바튼 경은 탈레반이 카불을 점령한 후 11일 동안 휴가를 보냈다가 영국이 민간인 대피를 끝내기 하루 전에 돌아왔다.

내부 고발자가 영국 철수가 혼란스럽고 제대로 기능하지 못했다고 말한 후 나온 것입니다.
필립 경은 의원들에게 자신의 존재가 더 많은 사람들을 대피시키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8월 탈레반이 수도 카불을 장악한 후 영국은 아프가니스탄에서 영국인 5,000명, 아프간인 8,000명, 어린이 2,000명을 포함하여 15,000명을 공수했습니다.

그러나 내부고발자 Raphael Marshall은 최대 150,000명의 위험에 처한 아프간인들이 대피를 신청했으며 5% 미만만이 도움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화요일에 위원회에서 필립 경은 카불이 그렇게 빨리 함락될지는 확실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가 휴가를 예약했을 때 말했다.

필립 경은 의원들에게 여러 차례 “시간이 있었다면 나보다 일찍 휴가를 마치고 돌아왔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번은 Philip 경이 위원회 의장이자 보수당 의원인 Tom Tugendhat에 의해 방해를 받았는데 그는 그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영국 고위 관리

그리고 보수당 의원인 Alicia Kearns는 고위 공무원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 백성을 보호하고’?”

외무부 차관보인 필립 경은 엄폐 조치가 취해졌고 “그 기간 내내 외무부와 연락을 유지했다”고 주장했다.More News

그의 휴가는 당시 외무장관인 Dominic Raab, 총리 및 기타 주요 공무원의 휴가와 부분적으로 일치했습니다. Philip 경은 대피를 처리하는 공무원이 사무실 시간에만 근무하고 집.

그는 “[부서]에는 퇴근 시간 문화가 없다.

세션의 다른 곳에서 노동당의 크리스 브라이언트 의원은 필립 경과 다른 두 명의 고위 관리들에게 보리스 존슨에 의해 아프가니스탄에서 대피하기 위해 자선 단체 종사자와 동물이 대피하도록 제안한 것으로 보이는 편지를 가지고 대면했습니다.

이 편지는 존슨 총리의 보좌관인 트루디 해리슨 의원이 동물 자선단체 대표 펜 파딩에게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총리는 이전에 자선단체를 돕기 위한 개입을 거부했으며 세 명의 고위 공무원은 반려동물이 사람보다 우선시되지 않는다고 반복해서 말했다.

다우닝 스트리트는 나중에 해리슨이 지역구 의원으로서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회의가 끝난 후 Tugendhat은 카불에서 대피하는 데 “지도력, 긴급성 및 적절한 자원의 부족”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제보자가 뭐라고 했습니까?
이후 퇴사한 전직 고위 사무관인 Mr Marshall이 표시한 주요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요청을 처리하는 팀의 누구도 아프가니스탄에 대해 공부하거나 아프가니스탄에 대해 자세히 알고 있거나 일한 적이 없습니다. 아무도 아프가니스탄 언어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들에게 영어로 전화를 걸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