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 일부 뒤로 물러나는 컬링 왕조

시간의 일부 콜린 존스와 함께 세계 챔피언십 2팀의 일원인 Mary-Anne Arsenault가 변화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Mary-Anne Arsenault는 컬링이 완전히 끝난 것은 아니지만 국내 및 국제 수준에서 여자 컬링 선수권 대회를 쫓던 시대는 끝났다고 그녀는 말합니다.

53세의 Arsenault는 2년 전 핼리팩스에서 브리티시 컬럼비아로 이사하면서 Nova Scotia 컬링의 전설적인 경기를 끝냈습니다.

그녀는 이번 주에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

그녀는 B.C. 캠루프스에서 열리는 스코티스 하트 토너먼트에서 뛰기 위해 1년 더 머물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결정을 흔들기에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주소

그녀는 항상 Nova Scotia 팀 동료인 Colleen Jones, Kim Kelly 및 Nancy Delahunt와 연결될 것입니다. 존스가 건너뛴 그 포섬은 1999년부터 2004년까지 4연속을 포함하여 5개의 캐나다 여자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했으며 2001년 스위스와 2004년 스웨덴에서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Arsenault는 B.C.에서 약간의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컬링.

Kelowna Curling Club의 그녀의 여자 팀은 주립 여자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했으며 온타리오주 Thunder Bay에 있는 Scotties에서 계속 뛰었습니다. 3승 5패로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했다.

시간의 일부 뒤

그녀는 또한 B.C.를 대표했습니다. 캐나다 시니어 여자 챔피언십에서 결승전에서 패했습니다.

그녀는 BC주에 도착했습니다. 2020년에 COVID-19 제한을 불과 몇 주 앞두고 그녀의 첫 번째 시즌을 효과적으로 종료했습니다.

올해는 달랐다.

그녀는 이번 주에 “우리는 좋은 마무리를 했고, 주정부에서 우승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내셔널 대회에서 3-5로 마쳤고 그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시니어 내셔널에서 은메달 시간의 일부

“그래서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내가 무엇을 할 의향이 있는지, 그리고 내 팀이 무엇을 할 수 있을지 정말 생각해야 했습니다.”

그녀는 여전히 게임을 즐긴다고 말했고 시니어 여성 수준에서 뛸 계획이지만 시즌 내내 무릎 문제를 겪었고 그 무릎이 얼마나 그녀에게 뛸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것도 문제야.” 그녀가 말했다. “그리고 저는 여행을 하고 싶어요. 그래서 이 모든 것이 합쳐진 것 같아요. 하지만 제가 [여자] 팀에게 말했을 때, 저는 제가 눈물 한 두 방울을 흘렸다는 것을 인정해야 했습니다. 시대의 끝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Arsenault의 기록은 캐나다 여자 챔피언십에서 15번의 출전을 보여줍니다. Jones 포섬이 2006년에 해체된 후 많은 성공이 있었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현재 스킵이 된 Arsenault, Jones 및 Kelly는 2013년에 결합하여 Nova Scotia 여자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고 전국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그녀는 2018년 스코틀랜드 대회에서 다른 명단으로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그녀는 가장 최근의 Scotties 여행이 그녀의 마지막 여행이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확실히, 팬도 없고 화려함과 상황도 없었고 팀 노바 스코샤와 어울릴 수 없었기 때문에 두 배로 힘들었습니다. 우리는 확실히 호텔 방에 갇혀 있었고 링크와 뒤로만 갈 수 있었습니다. Scotties의 전체 경험은 평소와 다르고 재미가 없었습니다.”

Jones는 그녀의 전 동료가 놀라운 경력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