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원 패널, 증언할 연방 교도소장 소환

상원 패널, 증언할 연방 교도소장 소환

상원 패널

먹튀검증커뮤니티 워싱턴 (AP) — 전임 교도소 국장이 곤경에 처한 연방 기관의 학대와 부패를 조사하는 상원 위원회에 증언하도록 소환되었습니다.

Michael Carvajal은 이달 말 청문회에 출두하라는 소환장을 받았습니다. 소환장은 월요일 미 상원 수사 소위원회 위원장인 존 오소프 상원의원에 의해 발표됐다.

위원회의 소환장은 AP 통신이 직원에 의한 광범위한 범죄 활동과 캘리포니아 여성 교도소에서의 만연한 성폭행을 포함하여 기관의 시스템 문제를 폭로한 조사에 따른 것입니다.

법무부는 지난주 Carvajal을 Oregon 교도소 책임자인 Colette Peters로 교체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발표는 AP의 조사 이후 의회의 압력이 높아지면서 Carvajal이 사임을 제출한 지 약 7개월 만에 나온 것입니다.

Carvajal은 트럼프 행정부의 유보 인물이지만, 그를 상원 패널에 출두하도록 강제하는 소환장을 발행하는 일은 드물다. 부분적으로는 민주당이 상원과 백악관을 모두 장악하고

상원 패널, 증언할 연방

있기 때문이다. 소환장을 발부하기로 한 결정은 의회 의원들과 의회 수사관들이 오랫동안 대중의 관심을 회피해 온 궁지에 몰린 기관에 추가적인 감독을 가져오려는 기간을 보여줍니다.

위원회의 최고 공화당원인 Ossoff와 상원의원 Ron Johnson은 법무부가 Carvajal이 자발적으로 증언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거부한 후 소환장이 발부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법무부는 성명을 통해 오소프가 소환장을 발부한 것에 실망했으며 관리들이 소위원회의 업무에 광범위하게 협력했으며 카르바할 대신 하급 공무원을 제공하겠다고 제안했다고 밝혔다.

부서는 Carvajal의 마지막 날 Peters가 인수를 준비하는 데 “집중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으며 Peters가

기관을 인수하기 며칠 전에 의회 청문회를 준비하도록 하는 것은 주의를 산만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법무부는 성명을 통해 “국이 이전에 소위원회에 설명했듯이 이 중요한 리더십 전환을 영업일 기준 5일 전에 준비하는 것이 카르바잘 국장의 시간과 관심을 이.more news

목표에서 멀어지게 할 수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소위원회와 계속 협력하여 만족스러운 해결책을 찾고 있습니다.”

Carvajal은 연방 교도소 시스템 내의 수많은 위기의 중심에 있었습니다. 그의 소란스러운 재임 기간에는 연방 교도소 내 코로나 바이러스의

만연한 확산, 전염병에 대한 실패한 대응, 수십 명의 탈출, 사망 및 비상 사태에 대한 대응을 방해한 매우 낮은 직원 수준이 포함되었습니다.

위원회의 조사에는 오소프의 고향인 애틀랜타의 미 교도소와 더 광범위하게는 연방 교도소 시스템의 학대, 위법 행위 및 부패에 대한 조사가 포함되었습니다.

오소프와 존슨은 공동 성명에서 “지금까지 소위원회는 소위원회에서 카르바할 국장의 증언을 막을

법적 근거가 없었고 법무부는 계속해서 그가 증언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거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