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이란 도덕경찰 여성

미국, 이란 도덕경찰, 여성 학대 조직에 제재

워싱턴 (로이터) – 미국은 목요일 이란 여성을 학대한 혐의로 이란 도덕경찰에 제재를 가했다.

미국 이란

미 재무부는 또 도덕경찰이 평화적인 시위대의 권리를 침해하고 있다고 비난하며 이란군 지상군 사령관을 포함한 이란 군 및 보안 고위

관리 7명을 제재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주 마사 아미니의 죽음에 대한 이란의 대중의 분노는 테헤란과 다른 도시에서 시위가 며칠간 계속된 후에도 사그라질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다.

쿠르드족 여성인 아미니(Amini)는 “부적절한 옷차림”을 입었다는 이유로 테헤란의 도덕경찰에 체포되어 구금 중 혼수상태에 빠졌습니다. 당국은 그녀의 사망 원인을 조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자넷 옐런 재무장관은 성명을 통해 “마사 아미니는 용감한 여성으로 도덕 경찰의 구금 중 사망한 것은 이란 정권 보안군이 자국민에 대한 또 다른 잔혹 행위”라고 말했다.

미국 이란

오피 안토니 블링켄 미 국무장관은 별도의 성명에서 “이란 정부는 여성에 대한 조직적인 박해를 끝내고 평화로운 시위를 허용해야 한다”고 말했다.

유엔 주재 이란 대표부는 제재에 대한 논평 요청에 즉각 응답하지 않았다.

익명을 요구한 기자들에게 미 국무부 고위 관리는 앞으로 더 많은 조치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지만 자세한 내용은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미국 정부가 위성을 통해 이란인들에게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가 되었는지 묻는 질문에 이 관계자는 “우리는 평화적으로 자신을

표현하려는 사람들에게 더 큰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찾고 있다… 앞으로 할 말이 더 많아.”

이란에서는 소셜 미디어와 일부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가 엄격히 제한되어 있으며 인터넷 모니터링 그룹 NetBlocks는 월요일에 쿠르드 지역의

수도에서 인터넷 연결이 “거의 완전히” 중단되어 시위와 연결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지정된 고위 관리에는 도덕 경찰의 수장인 Mohammad Rostami Cheshmeh Gachi; 이란 육군 지상군 사령관 Kiyumars Heidari; 그리고 이란

정보부 장관인 에스마일 카팁(Esmail Khatib)이 재무부가 말했다.

다른 사람들은 Amini가 구금되어 사망하는 동안 도덕 경찰 테헤란 부서의 책임자였던 Haj Ahmad Mirzaei로 식별되었습니다. Salar Abnoush, 이란의 강경한 Basij 민병대의 부사령관; 이란 법 집행군의 Qasem Rezaei와 Manouchehr Amanollahi.

미국 관할에 속하는 모든 재산과 재산에 대한 이권은 차단되었으며 재무부에 보고되어야 한다고 미 재무부는 말했습니다.More news

고의로 중요한 거래를 조장하거나 제재 대상에게 중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외국 금융 기관은 미국의 처벌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