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크바, 미사일이 국경 도시를 공격함에

모스크바, 미사일이 국경 도시를 공격함에 따라 루한스크 지역에 대한 통제권 주장
러시아 국방부는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의 모든 루한스크 지역을 “해방”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러시아 국방부는 일요일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의 루한스크 지방에서 우크라이나의 마지막 주요 도시인 리시찬스크를 점령했다고 밝혔다.

모스크바

시아 국방부 텔레그램 채널의 게시물에 따르면 세르게이 쇼이구 러시아 국방장관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에게 러시아군과 지역 분리주의 민병대가 “리시찬스크와 일부 인근 정착촌을 완전히 통제했다”고 말했다.

모스크바

포스트는 “어제 해방된 영토의 총 면적은 182제곱킬로미터에 달했다”고 밝혔다.

Lysychansk의 통제는 모스크바가 우크라이나의 Donbas 지역 전체를 점유한다는 명시된 목표에 더 가까워지게 할 것입니다.

우크라이나 군은 즉각 대응하지 않았지만 토요일 우크라이나 당국은 리시찬스크가 우크라이나의 통제 하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일요일 일찍 루한스크 주지사 세르히 하이다이는 러시아군이 루한스크의 마지막 우크라이나 거점에서 거점을 확보하고 있다고 말했다.

Haidai는 Telegram에서 “점유자들은 아마도 모든 병력을 Lysychansk에 던졌을 것입니다. 그들은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잔인한 전술로 도시를 공격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들은 상당한 손실을 입고 있지만 완고하게 전진하고 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텔레그램에 보낸 최근 메시지에서 우크라이나 일부 지역에서 “안식의 느낌”이 있지만 전쟁은 끝나지 않고 일부 지역에서 그 잔혹함이 증가하고 있으며 잊혀질 수 없다고 경고했다.

“그러므로 군대를 도우십시오. 자원 봉사자를 도우십시오. 이때 홀로 남겨진 모든 사람을 도우십시오. 전쟁과 점령 인의 범죄에 대한 진실을 퍼뜨리십시오.”

러시아 국방부는 일요일에도 우크라이나가 우크라이나 국경 근처 러시아 도시에 미사일과 드론 공격을 가했다고 비난했다.

국방부는 키예프가 집속탄과 드론이 장착된 Tochka-U 탄도 미사일을 사용하여 쿠르스크와 벨고로드 시의 주거 지역을 목표로 삼았다고 주장했습니다. more news

국방부는 공중 무기가 방공 시스템에 의해 격추되었지만 벨고로드의 “그 중 하나의 잔해가 주거용 건물에 떨어졌다”고 말했다.

벨고로드 주지사 뱌체슬라프 글래드코프(Vyacheslav Gladkov)는 밤새 그의 도시에서 수많은 폭발이 발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는 텔레그램 메시징 앱에 올린 게시물에서 최소 3명이 사망하고 수십 채의 가옥이 파손됐다고 말했다.

쿠르스크 주지사 로만 스타로보이트는 방공 시스템이 우크라이나 무인 항공기 2대를 격추한 후 사상자가 발생했다고 말했다.

Starovoit는 또한 우크라이나 국경에 있는 Tetkino 마을이 박격포 공격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텔레그램에서 “인명 피해는 없었다. 우리 군은 반격으로 적의 공격을 진압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는 사건에 대한 책임을 주장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