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조리 테일러 그린

마조리 테일러 그린(Marjorie Taylor Greene)은 많은 밤에 두 번째 구타 사건의 표적이 되었습니다.

조지아주 로마의 경찰은 사기 메시지 때문에 공화당 의원의 집을 다시 방문해야 했다.

넷볼 경찰은 또 다른 허위 총격 신고를 위해 목요일에 26시간 만에 두 번째로 조지아주 공화당 의원인 마조리 테일러 그린(Marjorie Taylor Greene)의 자택으로 달려갔다고 당국이 밝혔다.

마조리 테일러

자신을 “웨인 그린”이라고 부르는 사람이 오전 2시 53분에 총격을 신고하기 위해 자살 위기 센터에 전자적으로 연락했다고 조지아주 로마의 경찰이 말했다.

마조리 테일러

Greene은 세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그 직계 가족 중 누구도 “웨인”이라는 이름이 없습니다.

“채팅을 통해 전화를 건 사람이 ‘트랜스젠더로 나와 가족을 쏘았다고 주장했다’고 조언했다.

로마 경찰 보고서에 따르면 “그들은 또한 ‘누군가가 나를 쏘는 것을 막으려 하면 그들을 쏘겠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라고 조언했습니다. “

경찰은 경찰관이 그녀의 집 앞에서 그린에게 말을 걸어 “우리가 거기에 온 이유를 알려줬다”고 말했다.

Greene은 LGBTQ 커뮤니티와 그 지지자들을 적대시해 온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최근 트랜스젠더 미성년자에 대한 젠더 확인 케어를 금지하는 제안을 지지했습니다.

그녀가 가짜 전화로 표적이 된 것은 며칠 만에 두 번째였습니다.

수요일 오전 1시 3분에 걸려온 911 전화는 애틀랜타에서 북서쪽으로 약 70마일 떨어진 로마에서 경찰관들을 불러들였다.

경찰은 “피험자가 여러 번 총에 맞았다”는 이유로 그린의 자택에 출동했다.

경찰을 현장에 끌어들이기 위해 진행 중인 범죄를 허위로 신고하는 것을 “채찍질”이라고 합니다.

목요일의 구타 사건은 전화가 아닌 전자채팅으로 이뤄졌지만 경찰은 즉각 조치를 취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데비 버넷(Debbie Burnett) 부국장은 NBC 뉴스와의 성명에서 “우리는 이러한 전화를 진지하게 받아들입니다. “사람들이 이런 종류의 행동의 심각성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유감입니다.”more news

목요일의 전자 사기 배후에 있는 사람은 수요일의 사기보다 추적하기가 더 쉽지 않을 것입니다.

버넷은 전화를 걸었지만 경찰은 “다른 법 집행 파트너와 협력하여 용의자를 식별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2017년 12월에 일어난 가장 악명 높은 사건은 위치타,

캔자스주에서 경찰이 총격 사건에 연루된 한 남성을 사살했습니다.

온라인으로 “콜 오브 듀티: WWII”를 플레이하는 동안 1.50달러 내기에 화를 낸 오하이오 게이머는 치명적인 가짜 긴급 전화를 걸기 위해 장난꾸러기를 모집한 혐의로 15개월 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실제로 경찰의 총격을 가한 구타를 가한 사람은 징역 20년을 선고받았다.

현재 29세인 타일러 배리스(Tyler Barriss)는 수년간 구타한 사실을 인정하고 피닉스 연방 교도소에서 임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톰 크루즈, 라이언 시크레스트, 저스틴 팀버레이크,

Selena Gomez, Sean “Diddy” Combs 및 Rihanna는 사기 경찰 보고서의 표적이 되었습니다.

데비 버넷(Debbie Burnett) 부국장은 NBC 뉴스와의 성명에서 “우리는 이러한 전화를 진지하게 받아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