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폭탄: 우리가 지금까지 알고 있는 것

리버풀 폭탄: 우리가 지금까지 알고 있는 것

리버풀 폭탄

파워볼사이트 현충일 일요일 리버풀 여성병원 밖에서 집에서 만든 폭탄이 터져 숨진 남성이 32세의 에마드 알 스웰민으로 밝혀졌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는 2017년에 기독교로 개종한 것으로 알려진 이라크에서 태어난 망명 신청자였습니다.
Al Swealmeen은 폭발로 파괴된 택시의 승객이었습니다. 운전자 David Perry는 생명에 위협이 되는 부상을 입지 않았습니다.

4명의 남성이 테러방지법에 따라 체포됐지만, 이후 무혐의로 풀려났습니다.

무슨 일이에요?
Merseyside 경찰은 11월 14일 10시 59분(그리니치 표준시)에 리버풀 여성 병원에서 차량 폭발이 발생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습니다.

Al Swealmeen을 태운 택시는 병원에 도착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폭발했습니다.

Rutland Avenue 지역에서 픽업되어 약 10분 거리에 있는 병원으로 후송을 요청한 Al Swealmeen은 현장에서 사망했습니다. 월요일에 노스웨스트 대테러 치안 책임자인 Russ Jackson 차관보가 그 승객을 말했습니다. 폭발을 일으킨 즉석 장치를 만든 것으로 보입니다.

그는 사건을 조사하는 경찰관들이 병원 근처에서 열리는 일요일 기념 행사와 “현재로서는 어떤 연관성도 이끌어 낼 수 없다”고 말했지만 이것은 “조사 라인”이라고 확인했습니다. 택시 운전사 David Perry는 병원에서 퇴원했습니다. Rachel은 자신이 차에서 탈출한 것이 “완전한 기적”이었다고 말했습니다.

리버풀 폭탄

잭슨은 페리가 폭발 전에 택시 문을 잠갔다는 보고를 확인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그것이 병원까지 “별일 없는 여정”이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그 후에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까?
폭발이 있은 지 약 2시간 후, 시 남동쪽 세프턴 파크 인근 러틀랜드 애비뉴와 도심 동쪽 켄싱턴 지역의 부동산이 무장 경찰에 의해 급습됐다.

켄싱턴의 Sutcliffe Street에서 3명이 체포되었으며, 목격자들은 무장한 경찰관들이 계단식 주택에 접근하는 것을 목격했다고 보고했습니다.

두 번째 급습은 병원에서 약 1마일 떨어진 Sutcliffe Street와 인접한 Boaler Street에서 한 시간 후인 14:00 GMT에 발생했습니다.
밤새 Rutland Avenue의 집 밖에 경찰 협상가를 포함하여 경찰이 밀집해 있었습니다.More News

경찰은 조사의 일환으로 약 16:00 GMT에 세프턴 공원 지역에서 예방 차원에서 통제된 폭발이 수행되었음을 확인했지만 대중에게 더 큰 위험은 없었습니다.

잭슨은 경찰관들이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고 “장치의 구성 요소, 부품을 얻은 방법, 부품이 어떻게 조립되었을 가능성이 있는지에 대해 훨씬 더 잘 이해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체포된 남성들과의 인터뷰 후 경찰이 “제공한 계정에 만족한다”며 구금에서 풀려났다고 말했다. 수사는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가?
잭슨 씨는 택시 잔해가 수요일에 제거되었으며 전문 경찰관들은 목요일까지 병원에서 수색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l Swealmeen에 대한 부검 결과 사망 원인은 “화재와 폭발로 인한 부상”이라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그가 이라크에서 태어났다고 말한 그의 가까운 친척을 추적했습니다.
잭슨은 “조사 결과 알 스웰민이 정신 질환을 앓았던 것으로 밝혀졌다”며 “이는 조사의 일부가 될 것이며 완전히 이해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