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에서 우크라이나의 공세는

동부에서 우크라이나의 공세는 러시아를 놀라게 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전쟁의 전환점이 될 수 있습니다.

전세가 역전된 것으로 보인다.

크렘린만큼이나 지켜보는 세계를 놀라게 한 전개에서 우크라이나 군대는 러시아 대통령을 임명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6개월이 넘는 치열한 갈등 끝에 다시 일어섰습니다. 키예프가 모스크바의 침략자들을 더 많은 영토에서 몰아내고 몰아낼 수 있다는 희망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토토 광고 우크라이나군이 하르키우 북동부 지역에서 러시아군을 패주시켜 푸틴의 부하들이 기습 후 후퇴하도록 강요했습니다.

동부에서 우크라이나의

반격으로 크렘린의 치어리더들은 적응을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군대는 동쪽과 남쪽에서 방어선을 모으기 위해 경주를 벌였습니다.

동부에서 우크라이나의

볼로디미르 젤렌스키(Volodymyr Zelenskyy) 대통령은 월요일 자국의 군대가 이번 달에 약 6,000평방 킬로미터(2,400평방 마일)의 영토를 탈환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대략 델라웨어주 크기입니다.

NBC 뉴스는 주장을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소셜 미디어에서 고무적인 발언과 의기양양한 논평으로 우크라이나의 점점 더 낙관적인 분위기를 포착했습니다.

“아직도 우리를 협박하고, 무너뜨리고, 양보하도록 강요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Zelenskyy는 자신의 확인된 Facebook에 일요일을 썼습니다.

페이지. “정말로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했습니까? 우리가 누구인지 이해하지 못하셨나요? 우리는 무엇을 위해 존재합니까? 우리가 무슨 얘기를 하는 겁니까?”

월요일에 우크라이나군은 우위를 점하기 위해 이전에 러시아군이 통제했던 영토로 계속해서 더 깊숙이 진격했습니다.

군사 및 안보 분석가들은 이번 작전이 세계, 특히 키예프의 서방 동맹국들에게 푸틴의 군대가 수개월간의 강력한 우크라이나 저항으로 고갈되고 고갈되었음을 보여주었다고 말했습니다.

“최신 개발의 중요성은

우크라이나군뿐만 아니라 높은 속도로 주도권을 장악하고 러시아로부터 영토를 해방할 수 있다는 설득력 있는 시위에서”라고 말했다.

러시아 전문가이자 런던 싱크탱크인 채텀 하우스의 선임 컨설팅 펠로우인 키어 자일스가 NBC 뉴스에 말했다. 그는 최근의 사건들이 전쟁의 “전환점”이었다고 말했습니다.

반격은 전쟁의 “변곡점, 최고점, 명확한 순간”을 나타내며,more news

은퇴한 미 육군 소령이자 뉴욕의 연구 기관인 Madison Policy Forum의 Urban Warfare Studies 의장인 John Spencer가 말했습니다.

러시아의 최근 좌절은 심지어 국영 텔레비전의 전형적인 징고주의적인 어조를 물들이기 시작했습니다. 한 평론가는 애초에 푸틴을 전쟁으로 몰아간 것에 대해 푸틴의 고문을 비난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특수작전이 짧고 효과적일 것이며 민간인을 공격하지 않을 것이라고 푸틴 대통령을 설득한 사람들…

보다 균형 잡힌 대중의 관점을 취하는 것으로 알려진 전 러시아 의원이자 정치 분석가인 Boris Nadezhdin은 말했습니다.

크렘린궁은 월요일 푸틴이 물러서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푸틴 대통령의 드미트리 페스코프 대변인은 기자회견에서 “특수작전은 원래 설정한 모든 목표가 달성될 때까지 계속되고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