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전부가 아니라 함께 행복하게

돈이 전부가 아니라 함께 행복하게 사는 것이
Khmer Times는 독자에 대한 서비스로 전체 버전을 출판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Ek Tha의 최신 책 Long Love, Short Life.
책은 섹션으로 출판됩니다.
아래는 t0he 시리즈의 62부입니다.
앞서 다라는 아내에 대한 사랑이 우주보다 크고 바다보다 깊으며 꿀보다 달콤하다고 아내를 안심시켰다.

돈이 전부가

이번 주 즈엉찬은 다라에게 돈을 많이 버는 게 아니라 행복하게 사는 게 싫다고 말한다.

다라는 완성된 담배의 불씨로 둘러싸인 사쿠라 꽃 아래 서 있었다.

그는 매우 사교적이며 지뢰에 팔다리를 잃은 외다리 여성이든 미국 폭탄 파편에서 살아남은 외귀 소녀이든 상관없이 만나는 사람과 대화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뚱뚱하든 말랐든, 못생겼든 예쁘든, 가난하든 부유하든, 크든 작든, 키가 크든 작든 그에게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모두 Dara의 친구입니다.

아이들을 만나면 설탕을 주는데, 이것이 아이들의 치아를 썩고 빠지게 만드는 원인 중 하나입니다.

그는 군인이 수류탄, 칼, 총알을 보관하는 데 사용하는 군용 조끼처럼 보이는 8개의 주머니가 있는 초라한 언론인 재킷 덕분에 “포우 카셋(Pou Kaset)”이라고 부르는 지역 어린이들에게 더 알려져 있습니다. .

점심시간에 그는 2번 국도에서 프라삿 마을로 이어지는 먼지투성이의 길에 도착했다.

그의 스쿠터 소음은 300미터 떨어진 곳까지 들렸고, 그의 아내에게 남편 Dara가 무사히 집에 도착할 것임을 알렸습니다.

아내 집 앞에 멈춰 섰고, 9살 딸 사쿠라가 “아빠, 아빠, 아빠가 또 집에 왔어요”라고 외치며 집에서 뛰쳐나왔다.

Duongchan은 그를 향해 빠르게 걸어갔다. 세 사람은 다라가 전장에서 돌아온 것처럼 서로를 꼭 껴안았다.

Dara의 저널리스트 재킷과 그의 가방은 그가 집으로 운전하는 동안 던진 먼지로 인해 갈색으로 변했습니다.

돈이 전부가

그의 아내가 말했다. 딸이 키스하자 즈엉찬은 다라의 등에 묻은 먼지를 털어냈고, 강아지는 꼬리를 흔들며

위아래로 뛰어다니며 여느 때와 다름없이 다라를 맞이했다.

다라는 가방을 열고 “저도 알다시피 기자라는 직업은 UN 기구에서 일하는 다른 사업가나 친구들처럼 돈이 많지 않다”고 말했다.

넷볼 파워볼 Duongchan이 끼어들었을 때 그는 아직 말을 마치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내가 이 세상에서 원하는 전부이고, 돈이 전부는 아닙니다.

알다시피, 우리가 사랑에 빠졌을 때 나는 꽤 가난하고 힘들었습니다.

당신은 그때 나를 도왔다.
이 세상에서 내가 필요한 것은 우리가 딸과 함께 행복하게 사는 것뿐이고… 그리고…” Dara가 끼어들었습니다. “… 더 많은 아이들도 먹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사쿠라가 우유를 홀짝이며 그녀가 나머지를 먹기 전에 맛있는지 확인하면서 웃습니다.

그 개는 짝짓기를 하려고 마을 반대편에서 온 암컷 개를 쫓아갔다.

Duongchan은 가난한 남편 Dara가 피곤하지만 여전히 가족을 행복하게 하려고 노력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more news

“오늘 회사에서 어땠어?” 그녀는 묻는다.

“저에게는 바쁜 한 주였습니다.
시골에 살면서 우리 정부 언론이 뉴스를 방영하지 않았음에도 앙코르 사원이 태국에 속한다고 주장하는 태국 여배우에게 분노한 캄보디아 사람들이 있다는 나쁜 소식에 대해 알지 못했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