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균 발병이 증가함에 따라

대장균 발병이 증가함에 따라 6 Wendy의 고객은 심각한 식중독에 대해 설명합니다.

Ebonē Colbert는 매주 아들과 함께 Wendy’s로 여행을 떠날 때 평소처럼 주문했습니다.

그를 위한 치즈버거와 그녀를 위한 상추와 토마토를 얹은 버거 Dave’s Single.

토토 구인 그 후 24시간 동안 구토, 설사, 메스꺼움이 있었고 12일 동안 병원에서 대장균 치료를 받았습니다.

대장균 발병이

질병통제예방센터(CDC)는 목요일 업데이트에서 84 E.

대장균 발병이

콜버트가 사는 인디애나, 오하이오, 펜실베니아, 미시간의 4개 주에서 대장균 사례가 발생했습니다.

웬디스의 로메인 상추는 병에 걸린 사람들의 대부분이 체인의 버거나 샌드위치를 ​​토핑으로 먹었다고 보고했기 때문에 범인으로 의심된다.

그러나 수사는 계속되고 있으며, 7월 26일부터 8월 9일까지 시작된 질병만 포함하기 때문에 전체 사례는 과소 평가될 가능성이 있다.

CDC에 따르면 최소 38명이 입원했다.

Colbert를 포함하여 미시간에서 8명이 신부전으로 이어질 수 있는 드물지만 심각한 상태인 용혈성 요독 증후군을 발병했습니다.

Colbert는 그녀가 너무 많은 피를 흘리기 때문에 한동안 기저귀를 착용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14파운드를 잃었다. 그녀는 여전히 음식을 먹거나 화장실을 사용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Wendy’s는 성명을 통해 “공중 보건 당국과 현재 진행 중인

특정 중서부 주에서 보고된 지역 E. coli 발병에 대한 조사.”

“CDC는 아직 특정 식품을 발병 원인으로 확인하지 않았지만 예방 조치를 취했습니다.

그 지역의 일부 식당에서 샌드위치 양상추를 버리고 교체하는 것.

우리가 샐러드에 사용하는 상추는 다르며 이 작업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라고 Wendy는 말했습니다.

Colbert는 그녀의 질병이 그녀의 Wendy의 식사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내 아들은 웬디스를 좋아해요.” 그녀가 말했다. “나는 그를 설명해야 할 것입니다. ‘이봐, 우리는 더 이상 거기에서 먹지 않습니다.'”

NBC 뉴스는 7월이나 8월에 웬디스 버거나 로메인 상추를 곁들인 샌드위치를 ​​먹은 후 병에 걸린 다른 5명과 이야기를 나눴다. 각자 경험한 최악의 고통이었다고 합니다.more news

오하이오주 볼링 그린에 사는 힐러리 카우프만은 “내 속이 터질 줄 알았다”고 말했다. “배가 임신한 것 같았어요. 염증이 생겨서 너무 부었어요.”

카우프만은 응급실에 가서 항생제와 진통제를 먹고 집으로 보내졌습니다. 고통은 그녀의 네 자녀 중 누구를 낳는 것보다 더 나쁘다고 그녀는 말했다. 그녀는 지난 주에 대장균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인디애나 주 로렌스버그에 사는 데비 루릭은 자신의 팽만감을 배에 펀치를 맞은 것에 비유했습니다.

그녀는 8월 8일 버거에 상추를 추가로 주문한 후 두통이 생겼다고 말했다.

약 48시간 후 설사와 몸살. 그녀는 그 이후로 온앤오프 피로를 느꼈다고 말했다.

Ruryk은 “유방암과 싸웠고 회복했고, 1년 내내 치료, 방사선, 화학 요법을 받았고 이로 인한 피로도 비슷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