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머스 세입자 재건축 금지 종료 당일 퇴거 통지서 받기

다트머스 비상사태가 월요일에 종료되자 주정부의 재건축 금지도 종료되었습니다.

이번 주 초 Nova Scotia의 “재개축” 금지가 해제된 같은 날 Elly Archer의 새 집주인 대표가 메시지를 가지고 그녀의 집으로 왔습니다.

Archer는 수요일 CBC News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우리가 쫓겨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재건축은 집주인이 거주자들에게 건물을 강제로 떠나도록 하여 건물을 개조한 다음 상당히 높은 가격에 새 세입자에게 임대할 때 발생합니다.

Archer는 N.S., Dartmouth의 Murray Hill Drive에 있는 집에 살고 있습니다. 이 집은 침실 4개짜리 아파트로 개조되었습니다.
같은 집주인이 옆집에 4개의 아파트로 개조된 또 다른 건물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추천

다른 건물에 사는 Adele Martell은 8개 아파트 모두 동일한 경고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나에게 제출할 서류가 없었고 서류도 없었습니다.”라고 Martell이 말했습니다. “그는 아주 간단하게 ‘이런 일을 겪게 해서
미안하지만 이 아파트에 있는 세입자를 모두 퇴거시켜야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rcher와 Martell은 집주인의 대리인이 “리노베이션” 중이라고 말했으며 곧 DR5로 알려진 공식 문서를 받을 것으로 예상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 모두 자신의 아파트가 지난 3년 동안 이미 광범위한 수리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다트머스 세입자

Martell은 “사실 이곳에는 개조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모든 것이 새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그가 가능한 한 많이 임대료를 인상할 수 있도록 그가 주는 핑계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노바스코샤는 2020년 11월 COVID-19 비상사태와 관련된 임시 조치로 재건축을 금지했습니다. 금지령은 월요일 비상사태가 종료되면서 끝났습니다.

“나는 그것이 꽤 불쾌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아처가 말했다. 다트머스

주에서는 세입자에게 재건축 최소 3개월 전에 통지하도록 요구하는 주거 임대법(Residential Tenancies Act)을 변경했습니다. 세입자가 떠나는 데 동의하지 않으면 집주인은 퇴거 명령을 신청해야 합니다.

Murray Hill Drive에 있는 두 건물의 부동산 기록에 따르면 건물은 공식적으로 3월 3일에 소유권이 변경되었습니다. 토론토의 Kwesi Ellis는 노바 스코샤에서 그가 소유한 유일한 두 부동산을 구입했습니다.

CBC News는 Ellis에게 전화로 연락했습니다. 그는 최근에 건물을 구입했다고 확인했지만 더 이상 언급을 거부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66세의 연금 수령자인 아처는 이 건물에서 15년 동안 살았다. 그녀는 한 달에 676달러를 지불합니다. 두 학령기 소년의 미혼모인 Martell은 이 건물에서 2년 동안 살았고 월 850달러를 지불합니다.

두 사람 모두 같은 가격에 다른 아파트를 찾는 것이 불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둘 다 금지령이 만료되는 날 건물을 재건축한다는 소식을 듣지 못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Archer는 8개 아파트의 다른 세입자 중에는 70대와 80대가 포함되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30~40년 동안 거주했다고 말했습니다.
Archer와 Martell은 모두 재건축에 대한 합의에 서명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며 이사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