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는 블랙 헤리티지 트레일을

뉴저지는 블랙 헤리티지 트레일을 통해 ‘블랙 뉴저지인의 이야기를 고양’하기를 희망합니다.

뉴저지는 가든 스테이트 전역의 중요한 장소를 표시할 새로운 트레일로 흑인의 역사와 문화를 기리고 있습니다.

필 머피 주지사는 수요일에 법안 A2677에 서명하여 뉴저지 역사 위원회에 100만 달러를 제공합니다.

먹튀사이트 블랙 헤리티지 트레일(Black Heritage Trail)은 이 주의 흑인 역사 유적지와 유적지를 강조하는 길입니다.

뉴저지는 블랙

위원회는 Tahesha Way 국무장관의 지시에 따라 트레일에 사이트를 지정하기 시작하고

뉴저지는 블랙

위원회의 전무 이사인 Sara Cureton에 따르면 New Jersey Black Cultural and Heritage Initiative Foundation.

Cureton은 NBC News와의 성명에서 “뉴저지주에 있는 흑인 미국인들의 역사는 오랫동안 무시되고, 오해되거나, 심지어 억압되어 왔습니다. “뉴저지 블랙 헤리티지 트레일의 설립은 흑인 뉴저지 사람들의 이야기를 고양시켜 우리 모두가 그들에게서 배울 수 있도록 하는 강력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법안 발표에 명시된 대로 트레일의 목표는 방문객과 여행자가 “놀라운 성과를 발견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거의 4세기 동안 뉴저지의 역사를 형성한 뉴저지의 아프리카계 미국인 학자, 유명인사 및 일반 시민의 유산.”

길을 걷는 사람들은 다운로드 가능한 여행 일정과 흑인 유적지, 박물관 및 현대 명소를 정확히 가리키는 지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블랙 헤리티지 트레일의 시작 날짜는 발표되지 않았지만 역사 위원회는 이미 트레일이 성장함에 따라 새로운 위치를 추가할 계획임을 공유했다고 뉴저지 주 국무장관 대변인이 말했습니다.

Rutgers University-Newark 역사학과 조교수 Lyra D. Monteiro,

그녀는 이 프로젝트가 뉴저지와 그 역사를 형성하는 데 있어 흑인들의 중요한 역할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뉴저지는 북부에서 노예 제도를 불법화한 마지막 주였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역사가 현재 뉴저지의 인종과 삶을 이해하는 방식의 일부가 아니라는 사실이 큰 문제입니다.”

Monteiro는 Rutgers 및 Princeton과 같은 명문 뉴저지 대학들조차 노예 제도와 강한 유대 관계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작년에 Rutgers University-New Brunswick은 William Livingston의 이름을 딴 Livingston,more news

대학에 따르면 가족이 대서양 노예 무역을 통해 흑인을 인신매매하여 부를 획득한 뉴저지 최초의 주지사.

한편 프린스턴대는 2017년 대학과 노예제도의 연관성을 조사한 ‘프린스턴&노예제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매사추세츠와 같은 다른 주에서는 흑인 유산 트레일을 개발했지만 Monteiro는 대학 캠퍼스나 박물관과 같은 도시에서 특정한 것을 강조하는 커뮤니티 기반 트레일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가장 영향력 있는. 그녀는 Black Heritage Trail을 위한 자금 중 일부가 지역 사회를 지원하는 데에도 사용되기를 바랍니다.

Monteiro는 흑인 역사에서 중요한 사건을 정확히 지적하는 것 외에도 이 흔적이 커뮤니티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교육 도구 역할을 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