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벌은 물고

꿀벌은 물고기가 아니지만 캘리포니아 법원이 꿀벌을 물고기라고 생각하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오리처럼 보이고, 오리처럼 걷고, 오리처럼 꽥꽥거리면 아마도 오리일 것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캘리포니아 법원 판결에 따르면 꿀벌처럼 보이면 꿀벌처럼 날아가고 꿀벌처럼 윙윙 거리면 물고기입니다.

캘리포니아의 제3항소 지방법원은 5월 말에 꿀벌이 물고기에 대한 주의 법적 정의를 충족하기 때문에 멸종 위기에 처한 종을 보호하기 위해 주법에 따라 꿀벌을 보호할 수 있다고 판결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이 엉뚱한 판결은 약간의 설명이 필요하고, 설명의 이점이 있음에도 여전히 약간 이상하지만 판결이 가장 좋습니다.

그것은 차례로 다른 종(인간)에게 도움이 될 중요한 종(벌)에 대해 절실히 필요한 보호를 제공합니다.

파워볼사이트 꿀벌은 수년 동안 심각한 곤경에 처해 있습니다. 서식지 파괴 및 살충제 사용과 같은 인간의 행동은 꿀벌 개체수를 감소시켰습니다. 2006년부터 2018년까지 미국에서 상업적으로 사육된 꿀벌의 평균 겨울 사망률은 30%로 역사적 비율의 두 배 이상이었습니다.

그리고 2020년 4월부터 2021년 4월까지 양봉가들은 평균 45.5%의 손실을 보았습니다.

꿀벌은 많은 종류의 식물이 번식하는 데 필요하므로 꿀벌이 사라진다는 것은 식물과 그 식물에 의존하는 동물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꿀벌은

2018년에 세 그룹은 인구 감소를 겪은 4종의 꿀벌(서부 땅벌, Franklin’s 땅벌, Crotch 땅벌 및 Suckley 뻐꾸기 땅벌)을 보호하기 위해 캘리포니아에 청원했습니다. 작물 생산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법원은 5월에 판결을 내릴 때 멸종 위기에 처한 종이 “조류, 포유류, 어류, 양서류, 파충류 또는 식물”이 될 수 있다는 캘리포니아 멸종 위기 종법(California Endangered Species Act) 언어에 의존했습니다.

이것만으로도 벌을 포함한 특정 종은 법의 보호를 받을 수 없는 것이 분명해 보입니다.

나열된 동물의 모든 범주는 척추동물 또는 척추가 있는 동물입니다.

꿀벌은 척추가 없으므로 보호 대상이 아닙니다. 위태로운 달팽이, 게, 문어도 운이 좋지 않을 것입니다.

꿀벌은

캘리포니아의 꿀벌들에게 고맙게도 법원은 지역 생선 장수에서 구할 수 있도록 요구하지 않았습니다.

캘리포니아 어류 및 사냥감 규정(California Fish and Game Code) 섹션 45는 어류를 “야생 어류,

연체동물, 갑각류, 무척추동물, 양서류 또는 이들 동물의 일부, 산란 또는 난자”로 정의합니다.

이 정의가 실제로 물고기가 아닌 많은 동물에 적용된다는 것을 깨닫는 데 그리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개구리, caecilians 및 도롱뇽과 같은 양서류가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조개와 굴과 같은 수생 동물에서 바나나 민달팽이와 같은 숲에 사는 동물에 이르기까지 모든 연체 동물이 포함됩니다(법이 U.C.

-Santa Cruz의 바나나 민달팽이 마스코트를 보호할 수 있을지는 불분명하지만). 그리고 여기에는 지구상의 모든 동물의 97퍼센트를 포함하는 무척추동물이 포함됩니다.more news

이상한 결과지만 물고기에 대한 주의 기존 정의를 따릅니다. 법원은 판결문에서 캘리포니아 멸종위기종법(California Endangered Species Act)이 꿀벌도 자격이 있다고 판단하여 육지에 사는 달팽이 종을 오랫동안 보호해 왔다고 언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