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사 쿠데타로 과격파 공격을 받은 말리에서

군사 쿠데타로 과격파 공격을 받은 말리에서 불안 심화

‘불확실성의 시대가 시작되고 있다.’

군사 쿠데타로 과격파

토토 회원 모집 말리 대통령 이브라힘 부바카르 케이타(Ibrahim Boubacar Keita)는 지난 화요일에 군인들이 그를 쿠데타로 체포한 후

사임해야 했습니다. 이 쿠데타로 인해 수년 동안 극단주의적 폭력에 시달려온 서아프리카 국가가 불확실한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었습니다.

국제앰네스티에 따르면 아프리카 연합과 서아프리카 국가 경제 공동체(ECOWAS)는 쿠데타로 4명이 사망하고 10여 명이 부상당했다고 비난했다.

자칭 국민구원위원회(CNSP)라고 하는 군부 지도자들은 야간 통행금지령과 육로 및 항공 국경 폐쇄를 명령했다.

많은 사람들은 이 단체의 행동이 알카에다와 이른바 이슬람 국가 연계 단체가 계속해서 범위를 확장하고 기록적인 이주를 촉발하는 국가와 더

넓은 사헬 지역을 더욱 불안정하게 만들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군사 쿠데타로 과격파

보안 연구 연구소(Institute for Security Studies)의 부바카르 상가레(Boubacar Sangaré) 연구원은 “불확실한 시기가 시작되고 있다”고 말했다.

말리 경제학자 Etienne Sissoko는 TNH에 무역이 둔화되고 지역 제재가 풀리면서 상품 가격이 오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국제 기부자들이 자금 조달을 중단하여 이미 침체된 경제를 약화시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군부는 빠른 선거와 민간인 전환을 약속했지만 그 의도는 여전히 불분명합니다. 바마코 대학의 사회학자인 브레마 엘리 디코(Brema Ely Dicko)는

군인들이 권력을 유지하려고 할 경우 강력한 반대를 예상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는 “그들이 약속을 지키지 않으면 몇 달 안에 추가 봉기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같은 “오래된 공룡”이 다시 선출된다면 민주당 선거는 말리의 맞물린 위기를 해결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말리 국제적십자위원회 대표인 클라우스 슈프레이어만(Klaus Spreyermann)은 이메일에서 분쟁으로 피해를 입은 사람들의 필요를 잊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Spreyermann은 “Bamako의 리더십이 바뀌더라도 그들을 지원하는 것은 당국의 책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쿠데타는 그의 이니셜인 IBK로 더 잘 알려진 75세의 Keita에 대한 대규모 시위가 여름에 이어집니다.

그는 북부와 중부 지역에서 수천 명이 사망하고 수십만 명의 국내 실향민이 된 지하디스트와 공동체 간 폭력을 저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수요일, 시위를 주도한 야당과 시민 사회 단체의 M5-RFP 연합은 적어도 수도에서 현재 인기 있는 것처럼 보이는 쿠데타 지도자들과 협력할 용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바마코의 청년 지도자인 모하메드 상가레(Mohamed Sangaré)는 “과두정” 정권의 종말을 보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고 구호 활동가인 아민타 투레(Aminta Toure)는 탈당을 변화의 기회로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축출된 대통령과 관련이 없는 Kati 출신의 젊은 사업가인 Fily Keita는 같은 “늙은 공룡”이 다시 선출된다면 말리의 맞물린 위기를 해결하기에는 민주적 선거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기업은행의 몰락은 해결책이 아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