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을 넘는 이민자의 수가 감소하고

국경을 넘는 이민자의 수가 감소하고 있는데, 부분적으로는 중미에서 인간 밀수업자를 검거하는 것을 돕는 미국 요원 때문입니다.

미국 남부 국경을 넘는 서류미비 이민자의 체포는 5월 사상 최고치에서 거의 14% 감소했다.

NBC 뉴스가 입수한 내부 브리핑 자료에 따르면, 부분적으로는 미국 영토에서 멀리 떨어진 중앙 아메리카에서 미국이 지원한 밀수꾼 체포가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토토사이트 세관 및 국경 보호국의 요원, 이민 및 세관 집행부의 국토 안보 조사국(일부는 중앙 아메리카 국가)

국경을 넘는

자료에 따르면 6월 한 주 동안 평균 240명의 밀수업자를 체포한 데 책임이 있다고 한다.

국경을 넘는

백악관 브리핑을 위해 국토안보부가 준비했습니다.

문서에 따르면 미국 밖에서 일하는 요원들이 밀수업자에 대한 정보를 현지 법 집행 기관에 제공하여 체포 대상이 된다고 합니다.

DHS 대변인은 1,300명 이상의 DHS 직원이 밀수업자를 표적으로 삼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4월 이후 이 노력에 5천만 달러 이상을 지출했다고 말했습니다.

6월 중남미 국가에서 밀수범 체포 건수 증가,

미국-멕시코 국경을 넘는 서류미비 이민자의 수는 5월 최고치인 7,700명 이상에서 감소하기 시작했습니다.

6월 말까지 그 수치는 14% 감소했으며 상대적으로 정체된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7월 첫 2주 동안,

남부에서 체류 중인 서류미비 이민자의 평균 수

CBP에서 내부적으로 공유하고 NBC News가 입수한 예비 수치에 따르면 매일 육로 국경은 6,800명이었습니다.

계절적 경향도 하락의 원인이 됩니다. 대부분의 해에는 더운 여름에 여행을 떠나는 이민자가 더 적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2018년, 2020년, 2021년 여름에 월별 숫자가 실제로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2022년 초에는

국경 교통의 기록적인 수준, 올해 7월 횡단은 작년 같은 달의 횡단보도 아래로 떨어질 것입니다.

코요테라고도 알려진 인간 밀수업자는 종종 마약 카르텔과 연결되어 수천 명의 이민자를 청구합니다.

일부가 납치되거나 폭행을 당하거나 죽은 채 방치되는 위험한 여정에서 미국으로 운송되는 달러.

밀수업자 네트워크는 지역 전체에 널리 퍼져 있어 불법 이민자가 밀수업자의 도움 없이 도보로 미국 남부 국경을 넘는 경우는 극히 드뭅니다.

브리핑 자료에서 DHS는 각 밀수업자가 멈췄을 때,more news

24명의 이민자들이 국경을 넘지 못하도록 막거나 속도를 늦췄습니다. DHS는 밀수범 체포로 하루에 1,329명의 이민자를 막았다고 밝혔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중남미뿐만 아니라 멕시코의 정부 및 법 집행 기관과의 협력 및 조정이 강화된 것을 자랑스러워했습니다.

그러나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밀수꾼을 체포하는 데 있어 미국 이민 요원이 수행하는 역할의 규모는 대부분 비밀로 남아 있습니다.

브리핑 자료에 따르면 6월 말의 한 주 동안 CBP 요원들은

밀수범 166명 체포에 책임이 있는 ICE의 국토안보수사국(Homeland Security Investigations) 요원이 미국 외 지역에서 74명을 체포했다.

요원들은 또한 중앙 아메리카에서 이주민을 태운 은신처와 트레일러를 찾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진보적인 이민 정책을 지지하는 Immigration Hub의 사무총장인 Sergio Gonzales는 이렇게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