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자들은 토마토의 비타민 D 잠재력을

과학자들은

과학자들은 토마토의 비타민 D 잠재력을 밝혀냈습니다.
생선과 유제품은 비타민 D의 최고의 식이 공급원이므로 식물성 식단을 섭취하는 사람들이 필수 미량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비타민 D는 뼈를 보호하고 근육과 치아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제 한 팀의 연구원들이 비타민 D의 잠재적인 완전채식 소스인 CRISPR-Cas9 기술을 사용하여 편집된 토마토 유전자를 통해 비타민 D의 전구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이 농부와 생산자에 의해 상업적으로 채택된다면 이 토마토는 비타민 D 부족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10억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 흥미로운 발견은 인간의 건강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식물성 식단과 관련된 환경적 이점에 기여합니다.
동물성 제품에서 널리 발견되고 생물학적으로 이용 가능한 일부 주요 비타민과 미네랄을 확보하는 데 종종 어려움을 겪습니다.
Southampton 대학의 생태학 교수인 Guy Poppy는 런던의 Science Media Center에 말했습니다.
그는 연구에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비타민 D 보충제는 많은 국가에서 널리 이용 가능하지만 공동 저자인 캐시 마틴(Cathie Martin)은
영국 노리치에 있는 존 이네스 센터의 교수는 토마토를 먹는 것이 “알약을 먹는 것보다 훨씬 낫다”고 말했다.
“식물 형태의 식이 공급원(비타민 D)이 있다는 것은 토마토를 섭취함으로써 추가적인 이점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어쨌든 우리는 과일과 채소를 충분히 먹지 않습니다. 토마토는 비타민 C의 좋은 공급원이기도 합니다.
“고 기자회견에서 말했다.
이번 연구는 과학저널 네이처플랜츠(Nature Plants)에 월요일 게재됐다.

과학자들은


선샤인 비타민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비타민 D의 주요 공급원은 식이이며,
토토사이트 그러나 우리 몸은 또한 피부가 UVB 빛에 노출될 때 미량 영양소를 만듭니다.
그래서 햇빛 비타민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과학자들은 토마토 식물에서 유사한 과정을 이용했습니다.
비타민 D를 만들 수 있는 피부의 화합물은 7-DHC 또는 프로비타민 D3로 알려져 있으며,
그리고 토마토 식물 잎과 덜 익은 녹색 과일에서도 발견됩니다.
연구자들은 일반적으로 프로비타민 D3를 콜레스테롤로 전환시키는 토마토 식물의 유전자를 차단하고,
이는 프로비타민 D3가 잘 익은 토마토 과일에 축적될 수 있도록 합니다.
왼쪽의 토마토 식물은 유전자가 편집되었습니다.
프로비타민 D3를 우리 몸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D3로 전환시키기 위해 토마토를 UVB 광선으로 처리했습니다.
이 연구에 따르면 토마토 한 개에 들어 있는 프로비타민 D3는 일단 비타민 D3로 전환되면 중간 크기의 계란 2개 또는 참치 28g에 함유된 비타민 D3의 양과 맞먹는다고 합니다.
영국의 한 시험에서 토마토 식물을 야외에서 재배하는지 여부를 평가하고 있습니다.more news
자연 햇빛에 노출되면 자동으로 7-DHC가 비타민 D3로 전환됩니다.
Martin은 첫 열매가 6월 말까지 익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토마토는 수확 후 햇볕에 말릴 수도 있습니다.
그녀는 UVB 광선으로 치료할 필요가 없다고 덧붙였다.
영국 의회는 올해 초 유전자 편집 작물의 시험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고안된 새로운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