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를 죽이는 것은

게이를 죽이는 것은 ‘완전히 정당하다’고 말하는 공화당 후보가 다시 떠오른다.

게이를 죽이는

토토사이트 A오클라호마 주 하원의원에 출마한 공화당 후보는 선거 운동 중에 다시 떠오른 댓글에서 동성애자를 죽이는 것은 “완전히 정당하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Scott Esk는 Oklahoma City의 일부를 포함하는 Oklahoma의 87번째 하우스 지구를 대표하기 위해 출마합니다. 그는 화요일 결선 투표에서 또 다른 공화당의 글로리아 배니스터와 대결할 예정이지만, 그의 선거 운동은 거의 10년 전에 시작된 재부상된 발언으로 인해 최근 며칠 동안 정밀 조사에 직면해 있습니다. LGBTQ 커뮤니티의 많은 사람들이 정치에서 동성애 혐오 발언의 증가에 대해 경고했기 때문에 이러한 댓글은 작년에 Facebook 댓글 스레드에서 다시 나타났습니다.

게이를 죽이는

2013년 Esk가 다른 경선에 출마했을 때 후보자는 교황에 관한 기사에서 “내가 누구를 판단해야 합니까?” 게이에 대해. MSNBC에 따르면 Esk는 동성애를 비난하는 성경 구절로 응답하여 다른 사용자가 “동성애자를 (아마도 투석으로) 처형해야 하나요?”
MSNBC에 따르면 그는 “우리가 그렇게 할 권리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것은 자유지상주의의 일부에 어긋난다는 것을 깨닫고, 나는 대체로 자유주의적이지만, 한 국가로서 죽을 가치가 있는 것을 무시하는 것은 매우 태만한 일입니다.” more news

지역 뉴스 매체인 TheMooreDaily.com도 그의 발언을 압박했고, 그는 성경의 구약에서 동성애자를 죽이는 것은 “완전히 정당하다”고 응답했습니다.

“내가 지금 당신에게 말할 것은 그것이 하나님으로부터 직접 온 율법에 따라 구약에서 이루어졌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당시에는 전적으로 정당했습니다. 그것은 하나님으로부터 직접 온 것입니다. 나는 오클라호마에서 그것을 복원할 계획이 없습니다. 그런 죄에 대해 도덕적으로 매우 큰 회의감을 갖고 있고 그런 죄는 우리나라에 도움이 되지 않을 뿐 아니라 가정을 지키는 데도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 7월 15일 지역 뉴스 방송국이 자신의 오래된 댓글을 보도한 YouTube 동영상에서 비판에 대응했습니다. 영상에서 그는 “동성애에 반대하는 의견”을 갖는 것이 자신을 “동성애 혐오자”로 만드는지 물었다. 그러나 그는 그것이 “단순히 나를 기독교인으로 만든다”고 믿는다고 덧붙였다.
영상에서 그는 “동성애에 대한 사형을 확대하려는 것이 아니다”라고 말하면서도 여전히 “동성애자들이 하는 음란한 일”이라고 비판했다.
새롭게 단장한 반동성애 수사
Esk는 최근 몇 개월 동안 동성애에 반대하고 때로는 폭력적이며 수사학을 강요한 미국의 유일한 저명한 보수 인물이 아닙니다.

사우스캐롤라이나 하원의원 경선에 출마해 낙선한 마크 번스 목사도 동성애자 처형을 촉구했다. 그는 아이들과 LGBTQ 커뮤니티에 대해 토론하는 부모와 교사는 “반역”에 대해 유죄 판결을 받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을 반역죄로 잡아야 합니다. 공청회를 시작하고 미합중국 헌법에 반하는 반역 행위로 유죄 판결을 받은 사람들을 처형하기 시작해야 합니다. 1776년에 그랬던 것처럼.”
Boebert는 목록에 ‘Only Third’가 된 후 Groomer 트윗을 ‘더 많이’라고 맹세합니다.
Tucker Carlson은 원숭이두의 ‘동성애 혐오’ 새 이름: ‘잔인함’에 대해 비난했습니다.
프라이드 주최자에게 증오 이메일을 보낸 후 가족 기업이 대통령을 축출